눈가주름,팔자주름을 쫙 펴보자!!!! 아이소이 탄력스팟 아이크림

2017. 7. 22. 08:26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전에 구매했던 아이크림~!!!

아이소이 탄력스팟 아이크림입니다.

가격은 3만원대로 구매했던걸로 기억이....

 

패키지 모습입니다.



 

개봉하니 요렇게 들어있네요^^

탄력스팟,모공토닉과 흔적세럼인 로즈세럼 샘플이 들어있네요



 

탄력스팟을 꺼내보았습니다.



 

뚜껑을 벗긴 헤드모습입니다.

스팟크림을 바르면서 마사지도

할수있게 되어있네요.





 

탄력스팟크림을 짜보았습니다.

요렇게 구멍에서 뿅~~

적당량 짜주시면되요^^

 

눈밑이나 팔자주름등에 발라서

문질문질하시면되요~~





아이소이 탄력스팟 아이크림 후기


앞에 마사지스톤이 달려있어서

마사지를 하면서 바르기 가능~!!

냉장고에 넣었다 사용하시면

차갑게 마사지하면서

붓기도 살짝 가라앉힐수 있습니다.


다만 여름에 조금 마사지하면

피부열로 금방 차가운게 사라짐 ㅠㅠ​


손에도 안뭍히고 바를수있어서 편하고 위생적~~

나의 주름도 없어졌으면하네요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