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눈썹 그리기!!! 눈썹만 바뀌어도 훈남이 되는 블랙몬스터 블랙브로우

2017. 7. 18. 12:14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남자 눈썹 그리기 아이템인

블랙몬스터 블랙브로우입니다.

남성용이구요

내츄럴 블랙색상입니다.


과연 어떤 녀석일지 뜯어볼까용??!!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블랙색상에 은색글자~!!

글자가 반사되는 재질이라 사진찍기 참 힘들었음 ㅠㅠ


 

패키지 옆면입니다.

사용법 쉽게 그림과 같이 적혀있네요^^

 

뒷면에는 제품 성분및 정보들이 적혀있습니다.
 

 

개봉해 보았습니다 ^^

안에는 눈썹칼,블랙몬스터 블랙브로우,

눈썹가이드 판들이 들어있습니다.

 

눈썹칼을 따로 안사도 되어서 좋으다~!!

블랙색상이라 남성이 들고 다녀도 좋은!!

손잡이에는 블랙몬스터라고 적혀있네요

 



 

눈썹 그리기 가이드입니다.

초보자분들도 쉽게 그릴수 있도록 가이드가 들어가있네요^^

왼쪽 오른쪽 나눠져 있으며

3가지 눈썹모양가이드가 들어있습니다.
 



 

 

블랙몬스터 블랙브로우 본품입니다.

남성용이라 시크한 블랙색상~!!!

 

 뚜껑을 열면 요렇게~~

 

헤드부분이 눈썹 그리기 쉽게 스펀지로 되어있습니다.

 

손등에 한번 발라보았습니다.

은은하게 검정색~~

 

이제 사용해 볼까용??!!

남자가 눈썹을 그릴줄이야...

사실 제가 눈썹이 너무 없는지라 ㅠㅠ

어렸을땐 더 없었습니다.

이것도 진해진거.....

그럼 난 어릴때 눈썹이 없던건강??!!! ㅋㅋㅋ


가이드를 대고 블랙몬스터 블랙브로우를 칠해주세요

여러번 칠할수록 눈썹이 진해집니다. 

 

왼쪽이 블랙몬스터 블랙브로우를 사용했구요

오른쪽이 쌩얼??!인 눈썹 ㅋㅋㅋ

차이가 많이 나죠!!!!


 

블랙몬스터 블랙브로우 후기


눈썹정리칼,가이드판이 들어있어서

처음인 남성분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은은한 검정색이라 실수가 적게 칠할수 있습니다.


헤드가 스펀지라서 부드럽게 발리구요

여러번 바르는 방법으로 원하는 진함을 얻을수 있습니다.


바르신후 손가락으로 살짝 문질문질 하시면

더욱 자연스럽게 표현이 가능합니다 ^^


내 얼굴을 살려주는 블랙브로우 !

눈썹만 바꿔도 훈남!!이 될수 있을지도??!!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