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맛집 장순필 가마솥 순대탕

2018. 9. 20. 15:4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장순필 가마솥 순대탕입니다.


https://blog.naver.com/6142jsu/221345069738


전에 소개한 장순필 핫도그 했었는데

과연 이것도 맛있을지 궁금하당~!!!


스티로폼 박스에 꽝꽝 얼려져 온 장순필 가마솥 순대탕~!!!

아이스팩도 장순필 홍보문구가 잔뜩 ㅋㅋㅋ

 

 

 

 

 

 

 

 


 

양념다대기와 장순필 가마솥 순대탕은 냉동보관필수~!!!

 

자 그럼 이제 먹어볼까낭??!!

분명 이틀을 냉장고에 해동해서

해동되었을꺼라 생각했는데 안녹았어....

김치냉장고가 너무 강해 ㅋㅋㅋㅋ

 

개봉을 하면 육수,순대와내장이 들어있습니다.


냄비에 요렇게 부워주세요~!!

조리법에는 순대는 나중에 넣으라고 적혀있어요~!!

솔직히 순대는 개별포장되어있었으면 좋았겠던 ㅎㅎ

하지만 환경문제때문에~~

머릿고기,내장,오소리감투등 잔뜩~!!

 

피순대입니다.

당면순대가 아니고 제대로된 순대 라는~!!!

솔직히 당면순대는 맛없다고 생각하는 1인이라 ㅎㅎ

 

육수가 다 녹은 모습입니다~!!

뽀얀국물 >ㅆ<

 

이제 순대를 넣고 팔팔 끓여주세요~!!!!

순대를 넣으니깐 순대잔해물이 많이 생기는 ㅎㅎ

 

드디어 완성된 장순필 가마솥 순대탕~!!!!

양에따라 1~2인분정도 나옵니다.

많이 드시는 분에겐 1인분~!!

저같이 소식하는사람에겐 2인분 >ㅆ<

저건 면기라서 국그릇보다 커용~!!!


 

요렇게 양념다대기를 풀면 얼큰하고 감칠맛이 굿!!!!

건더기도 풍부해서 맛있어요 >ㅆ<

 

영상으로 리뷰~~

 

장순필 가마솥 순대탕 후기


1팩에 5천원가량인데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습니다.

밖에서 사먹는 순대국보다 푸짐하고 저렴한~!!!

게다가 순대에서 곱창의

고소한맛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내장과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즐길수있는~!!!


돼지의 누린내나 잡내가 거의 없어서 좋더라구요

꼭 밥과 함께 아니라도

고기와 순대는 수육식으로 내고

얼큰한 국물을 떠먹으면서 반주하면 좋겠던!!!!


얼큰한국물이 싫으시면 소금과 후추록 간을 하시궁

갠적으로 다대기 때려넣는게 맛나던 ㅋㅋㅋ


영상 찍어논거 편집하고 해야하는데 귀찮아.... ㅋㅋㅋ

언젠가 올리겠죵??!!! 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