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많이 바삭해진??!!! 요리하다 콤비네이션피자

2018. 10. 15. 00:47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요리하다 콤비네이션피자입니다.

과연 어떨지 궁금하당~~!!!

가격은 5~6천원정도 했던걸로~~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아 피자가 땡기네요 ㅎㅎ

 

뒷면입니다.

조리법과 성분함량이 적혀있습니다.

전자레인지조리법은 4분30초~5분정도 데우면된다네요

오븐조리법은 220도로 10~12분 조리하면됩니다.

 

그럼 꺼내볼까낭??!!

포장되어있는 요리하다 콤비네이션피자

 

포장지를 벗기면 뿅~~

토핑이 풍성해보이네요~~

소시지,간고기,올리브,피망,콘,피자치즈등 듬뿍~~






 

저는 바삭하게 즐길려고 오븐에 조리를~!!

오븐팬에 피자를 넣고 조리준비 끝 >ㅆ<

 

음......

광파오븐에 10분을 조리했습니다.

근데 뭐냥~!!! ㅠㅠ

온도가 좀 높아서 그랬나...

요리하다 콤비네이션피자가 초코피자로 변신을~!!!

제기럴!!!!!!!!!!

중앙부분에는 먹을만 하겠는데 ㅠㅠ

 

요리하다 콤비네이션피자 후기~~


안탄 중앙부분만 먹어봤는데

맛은 괜찮구요 ㅎㅎ

페퍼로니가 없어서 아쉬운~~~.

 

다만 태워먹어서 제대로 못즐긴게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 다시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ㅠㅠ

제기럴.............

앞으로 오븐에서 안벗어나고

지켜봐야겠어요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