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젠 2700X에 EnerwayTech GRIFFIN Z7(4g)을 발라보자~!!

2018. 6. 20. 11:16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EnerwayTech GRIFFIN Z7 써멀파운드입니다.

용량은 4그램입니다.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투명이라서 안에 주사기와 주걱이 보이네요~!!


 

뒷면입니다.

 

써멀의 성능입니다.

 

그럼 개봉해볼까낭~~

 

투명포장지도 벗기면 요렇게~~

 

뚜껑을 벗기면 요렇게 >ㅆ<

사용하시고 다시 뚜껑을 닫으시면

굳지않고 오랫동안 사용가능합니다.

 

이제 EnerwayTech GRIFFIN Z7 써멀을 발라볼까용??!!

쿨러를 제거할 준비~!!

led선을 먼저 빼공~~

 

쿨러의 전원선을 빼주세요

 

그리고 쿨러를 분리해주세요~!!

다만 쿨러분리시 CPU가 딸려오지 않도록

양옆으로 돌렸다가 뽑아주세요


아니면 벤치스트레스 10분정도 줘서

써멀을 녹인다음에 분리하시는것도 좋습니다.

AMD의 경우 쿨러를 빼다가

CPU가 딸려오는 경우가 있다고하더라구요


 

쿨러를 제거하고 CPU 위에 써멀자국~!!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양옆으로 살짝식 돌렸더니 써멀이 삐져나와있네요 ㅠㅠ

 

깨끗하게 닦은 라이젠 2700X CPU 위에

EnerwayTech GRIFFIN Z7을 조금만 발라주세요

처음에 많이 바르면 아니되오~!! 

 

쿨러도 깨끗하게 닦아주궁 >ㅆ<

 

주걱으로 써멀을 잘 펴주세요~!!

 

써멀도 교체했겠다

그래픽카드에도 써멀을 발라볼까낭??!!

오래된 그래픽카드 ㅎㅎ;;

써멀이 굳어있네요...

먼지는 음....

 

써멀도 닦아주시고

먼지도 다이슨으로 싸악 청소했습니다.

 

쿨러에도 깨끗하게 청소~~

 

이제 EnerwayTech GRIFFIN Z7을 투하~!!

조금만 짜 주신 뒤 주걱으려 펴발펴발~!!

 

주걱에 뭍은것을 쿨러에도 살짝 닦으면서 발라줬습니다.

 

요건 써멀을 바르고 난뒤의 온도등입니다 ㅎㅎ

살짝 온도가 떨어진듯하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