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러판 LR-H100 저주파 마사지기 패드 핑크를 주문해보았어용~!!

2018. 6. 19. 15:35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 러판 LR-H100 저주파 마사지기의 패드입니다.

저주파 마사지패드는 소모품인데요

저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를 했습니다.

가격은 저는 2개에 1만원정도를 줬었습니다

 

마사지기 리뷰입니다.

http://6142jsu.tistory.com/244


떼샷~~

4박스를 주문했습니다.

2개씩 들어있으니 8개입니다


 

비닐을 벗겨서 박스샷~~

 

뒷면입니다.

글자가 사진이 잘 안찍히게 되어있는 ㅠㅠ

 

꺼내면 요렇게 2개가 들어있습니다.


 

모든 박스의 패드를 꺼내보았습니다.

개별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색상은 회색과 핑크 두가지 있구요

핑크랑 회색 반반 주문을 했었는데

회색이 품절이라 핑크로 바꿔서 받았습니다 ㅠㅠ

 

​요건 기존에 사용하던 저주파 마사지기 패드입니다.

보통 3~40번정도 사용하면 바꾸라고 하는 이유가

콜라겐이 패드에서 닳고 떨어지고해서

제대로 마사지가 안되기때문이죠~!!

저는 좀 더 과하게 써서 ㅎㅎ;;;;



 

요건 개봉하여 새패드입니다.

콜라겐이 새거라 이쁘네요~~


 

비교하면 더 확연이 차이납니다용 ㅎㅎ

 

샤오미 러판 LR-H100 저주파 마사지기 패드 후기~!!


구매한 저주파마사지기를 알차게 써야겠죠잉 ㅎㅎ

가격은 1장에 6~7천원정도 하구요

저는 저렴하게 2장에 1만원정도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회색을 구해볼려고 했었지만

아쉽게도 품절이라 구하지를 못했네요....


저는 샤오미 러판 LR-H100 저주파 마사지기를

아픈데에 붙여서 매일매일 마사지받으며 잘 사용중~!!

개인적으로 온열은 잘 사용 안하지만

허리나 등같이 넓은 부위에 사용하기 좋아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