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하고 얼큰한 비비고 육개장

2018. 6. 4. 18:1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비비고 육개장입니다~!!

요즘 국이나 찌개를 비비고로 많이 먹네요 ㅎㅎ

살.......려줘~!!! ㅋㅋㅋㅋ

근데 맛은 있음 ㅋㅋㅋ


얼큰한 국물이 땡겨서 육개장을~!!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500g이구요 1~2인분

상온보관이 가능합니다.


 

뒷면입니다.

 

재료표시입니다.

대파,토란대,양지,사골농축액,육개장베이스등이 들어가네요

국산재료는 안보인다.....

 

 

조리법입니다.

냄비 조리가 제일 편하죠잉 ㅎㅎ

중탕하는 법은 솔직히 그냥 끓여먹는게...

 

개봉해서 냄비에 부워봤습니다.

대파가 큼지막하게 보이네요.


 

이제 가스렌지에 안착~~~

 

보글보글 4~5분정도 끓여주세요!!


 

드디어 완성된 비비고 육개장 >ㅆ<

반찬은 필요없어서 밥과 육개장만 ㅎㅎ

 

고추기름이 둥둥~~

매콤하겠어요~!!!!

 

건더기입니다.

대파도 크게 양지,토란대도 듬뿍~!!

맛있겠당!!!!!!!!!

 

육개장에 밥을 말아봤습니다.

따로 소금 추가안해도 간이 맞더라구요^^

 

푸짐한 건더기와 함께 냠냠~~~

 

영상으로~~

매콤한 비비고 육개장 후기~~


매콤하고 얼큰한 비비고 육개장~~

대파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국물에서 파의 시원한맛이 나구요

양지도 결대로 찢어져있어서 씹는맛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상당히 맘에 들었던 비비고 육개장~~

솔직히 육개장을 만들려면 손이 많이가는데

저렴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어서 좋은거같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