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미가 매력적인 맥심 넘버5 코스타리카 블렌드 드립백

2018. 5. 31. 16:0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맥심 넘버5 코스타리카 블렌드입니다.

어제는 넘버7인 과테말라를 마셨었는데요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패키지모습입니다.

넘버7과는 비슷한 디자인~!!


 

뒷면입니다.

테이스팅노트에는 미디엄 로스팅에

바디가 높고 산미는 중간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코스타리카원두 50%와 과테말라원두 40%가 들어있습니다.


그럼 개봉해볼까낭~!!

하나를 꺼내보았습니다.

 

뒷면에는 코스타리카와 맛있게 즐기는법 설명이~!!


 

그럼 개봉하고 드립백을 꺼내보았습니다.

위에 드립백을 뜯었어요....

 

설치하면 끝??!!

뭐냐??!! 데자뷰??!!!!!!!!!!!!!!!!!!!!!!

18......

왜 처음 꺼낸것들은 왜 불량품이냐고!!!!

사진 절대 재탕아님 ㅠㅠ

개짱나....

 

위에는 손으로 뜯었습니다...

이젠 가위질도 귀찮다...........

원두의 모습입니다.


90도의 물을 드립백에 살짝~~

원두가 살짝 젖을만큼만 부워주세요

 

조금 기다렸다가 추출~!!

이번에는 클래식 드립방법으로 내려보았습니다.

역시 드립커피는 좋으다~~

 

카페인 충전 전의 저인듯한.... ㅎㅎ

 

드디어 완성된 커피~!!

카메라 조명이 이쁘게 비쳐져서 찰칵~~ ㅋㅋㅋ

 

이제 마셔서 카페인충전을~~

 

요건 카페인 충전후의 모습??!!

오오오오오오ㅗㅇ~~~~~~~~~~~~

 

 

맥심 넘버5 코스타리카 블렌드 드립백


코스타리카의 원두라서 산미도 있고

미디엄로스팅이라서 쓴맛도 적당하더라구요

과테말라보다 제 취향은 코스타리카~~


근데 드립백 불량은 좀 개선을 해야할듯합니다.

근데 기계로 만드는데 불량이 나한데 두개나 나온건

문제가 있는거 아녀??!!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