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안이 활활 매콤한 CJ햇반컵반 레드스파이시커리덮밥

2018. 4. 29. 18:3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아점으로 메뉴는 커리~!! ㅎㅎ

CJ햇반컵반 레드스파이시커리덮밥입니다.


먼저 개봉을 하면 요렇게~~

햇반,접이식스푼,용기컵,레드스파이시커리~!!


 

사진으로 먹음직스럽긴한데 과연~!!

커리 옆에 고추가 들어가있네요 ㅎㅎ

얼나마 매울려낭~!!

 

조리방법입니다.

밥과 소스를 조금 개봉한 뒤

전자렌지에 2분간 데워주세요~!!

 

레드스파이시소스~!!

 

밥에다 투하~~

일반적인 노란색 카레색이 아닌

붉은 빛깔을 띄는 레드스파이시커리 >ㅆ<

 

맛있겠당~!!!

건더기로는 버섯,감자가 보이네요~!!

 

이제 먹을려면 비벼봐야겠죠잉~~

쓱쓱 열심히 비벼비병!!!!!!!!

 


 

맛있어져라고 주문을 외우면서

비빈 커리 ㅋㅋㅋ

과연 맛이 어떨려낭~~

 

감자와 버섯도 같이

한술 크게 떠서~~


옐로우크림커리덮밥와 레드스파이시커리덮밥 비교영상입니다.



 

CJ햇반컵반 레드스파이시커리덮밥 후기~!!


매콤하면서 고급스러운 커리맛이었구요

감자와 버섯이 들어있습니다.

버섯이 쫄깃한 식감이 좋더라구요^^

다만 먹으면 먹을수록 매워지는~!!

매운 커리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좋을듯합니다.


별점은 5점 만점에 4점~!!!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