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맛이지??!! 오뚜기컵밥 춘천닭갈비덮밥

2018. 4. 28. 14:2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CJ햇반컵반 불닭덮밥을 먹은 뒤

오뚜기의 춘천닭갈비덮밥이

어떻게 다를지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ㅋㅋ


오뚜기의 불닭마요와 불닭와사비마요는 꽤 호평이었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하다잉~!!


제품을 개봉하시면

늘 같지 뭐... ㅋㅋㅋ

밥,스푼,컵용기,덮밥소스~!!

조리법은 밥과 소스를 용기에 넣고

뚜껑을 덮은 뒤 전자렌지에 2분간 조리~!!

 

춘천닭갈비덮밥소스에는

국산 닭가슴살만 들어갔네요~!!


 

먼저 컵용기에 밥을 투하~!!

 

두번째로 춘천닭갈비덮밥소스를 개봉 >ㅆ<

살짝 매콤한 향기가 풍기네요~~

 

밥에 부워보았습니다~!!

닭가슴살,감자,당근이 눈에 보이네요~~

 

전자렌지에 2분간 조리했습니다.

밥에 스며든 춘천닭갈비소스~!!

 

자 이제 미친듯이 비벼서 먹어볼까낭~!!

 

CJ햇반컵반 붉닭덮밥처럼 붉지는 않는

오뚜기컵밥 춘천닭갈비덮밥~!!

과연 맛은 두근두근??!!

 

고기와 밥을 듬뿍~!!! >ㅆ<

 

영상 받아랏~!!! ㅎㅎ



뭔맛이지??!! 오뚜기컵밥 춘천닭갈비덮밥 후기


개인적으로 닭가슴살이라고해서

고기가 퍽퍽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쫄깃한 식감을 주더라구요


다만 간도 약하고 소스가 밋밋해서 좀.....

조미김이나 김치를 얹어서 먹어야지 먹을만하겠더라구요.

매운강도는 살짝 매콤한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 5점 만점에

많이 줘도 1.5점정도.....


오뚜기컵밥 불닭마요가 훨씬 맛있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