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갑~!!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전주식 돌솥비빔밥

2018. 4. 14. 15:22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오뚜기 컵밥을 대량 구입 ㅎㅎ

처음 먹어보는 컵밥입니다~~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궁금~!!


제가 주문한 컵밥들입니다.

맛별로 12가지를 주문했습니다~~

12개까지만 묶음배송되서리.... ㅋㅋㅋㅋ

 

뭘 먼저 먹을까낭~~

나물이 들어있는 전주식 돌솥비빔밥~!!!

쇠고기볶음고추장,콩나물,당근,고사리,표고보섯이 들어있네요

 

과연 불맛을 느낄수 있을지 궁금궁금 ㅋㅋ


 

비닐을 개봉~!!

오뚜기밥,볶음고추장,비빔밥나물,

고소한참기름,숟가락이 들어있습니다.

 

비빔밥나물포장지 뒤에도 조리법이 적혀있네요

 

재료명및 원산지표시입니다.

 

요건 컵에 적혀있는 조리법~~

밥만 데워서 모두 때려 넣어서 비벼먹으면되는 ㅋㅋ

아 쉬벙~~~

 

먼저 밥을 전자렌지에 데워주세요~~

700w는 2분

1000w는 1분 20초정도~~

 

용기에 밥을 넣고 나물을 넣었습니다 >ㅆ<

나물도 잔뜩 들어있는~!!

 

요건 소고기볶음고추장~!!

 

고추장도 듬뿍 투하~!!

개인적으로 고추장 다 넣어야지 맛있습니다.

 

이제 고소한참기름을 넣고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팔??!!! ㅎㅎㅎ

열심히 비벼주세요 >ㅆ<

 

맛나겠즁??!!!

 

오뚜끼 컵밥 전주식돌솥비빔밥 후기~!!


간편하게 밥만 데울 전자렌지만 있다면

맛있는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수 있습니다.

나물의 식감이 잘 살아있었구요

고추장맛도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굿뜨!!!


다만 아쉬운점은 참기름향이 좀 더 진했으면 하구요


나물의 국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밥이 살짝 질척거린 느낌을 주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