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면 추천 푸짐하고 맛있는 식다락 마라쌀국수

2022. 6. 30. 13:3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제가 자주 애용하고

자주 먹는 마라탕~!!

 

외식으로 하면 가격이 어마무시하게 되고

양은 푸짐하게 못먹게 되는데요 ㅠㅠ

그래서 집에서 종종 만들어 먹는 저~!!

 

홍콩여행 맛집 침사추이 운남쌀국수집을

여태껏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 가기도 힘들었는데

집에서 간편하게 식도락 여행을 떠날수 있는~!!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식다락 마라쌀국수입니다.

이번에 패키지가 리뉴얼이 되었네요

왼쪽이 리뉴얼된 패키지로

검정색이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솔까 리뉴얼패키지가 더 손길과 눈길이 가는~!!

 

식다락 마라쌀국수의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패키지만 바뀌다보니깐

안에 들어간건 그대로~!!

소스80g,마라유10g,산초기름10g

쌀국수 250g입니다.

 

식다락 마라쌀국수를 꺼내보았습니다.

왼쪽이 리뉴얼된 것

오른쪽이 기존 패키지~~

 

그럼 먹어봐야겠죠잉~~

재료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재료가 많다보니 주방공간이 부족하다...

준비한 재료는 청경채,노루궁뎅이버섯,쌈두부

샤브용 소고기 척롤,꽃맛살,팽이버섯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끓는 물에 소스,마라유,산초기름을 투하~!!

취향에 따라 강한 마라맛과 향을 원하시면

고추기름,마라유는 맨 나중에 넣어주세요

근데 귀찮아서 한번에 때려넣음 ㅋㅋㅋㅋ

쌀국수도 넣어주세요

쌀국수는 좀 굵기가 있어서

먼저 넣어주셔야 잘 익습니다.

 

2~3분정도 끓여주다가

나머지 재료들도 투하해주세요

꽃맛살,소고기,청경채,팽이버섯,

노루궁뎅이버섯,포두부 투하~~

노루궁뎅이버섯 익히니깐

안이쁘다 솔까 ㅋㅋㅋㅋ

320x100

완성된 식다락 마라쌀국수~!!

재료를 여러가지 조금씩만 넣어도

면기그릇이 푸짐하게 넘칠듯한~!!

한그릇 더 나온건 안비밀 ㅎㅎ

 

식다락 마라쌀국수 후기

 

집에서 간편하게 라면처럼

끓여서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구요

내가 좋아하는 재료 무엇이든지

넣어서 만들수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가격부담없이 양 걱정없이

푸짐하게 만들수 있다는 장점이~!!

넣는 재료에 따라 2~3인분이 뚝딱~!!

 

진한 육수를 원하신다면

시중에 파는 사골국으로 만드시면

더욱 진하고 맛있는~!!

 

쌀국수가 두께가 있어서

떡처럼 살짝 쫀득하면서

씹는 식감이 좋구요

쌀국수가 국물에

잘 퍼지지않아서 정말로 좋더라구요

 

식다락 마라쌀국수은

상온보관이 가능해서 정말로 추천드려요

안그래도 냉장고 자리가 부족하고 꽉차있어서

들어갈데가 없는데 상할 걱정없이

상온보관이 가능하니깐

캠핑이나 여행갈때 갖고가서

온가족이 즐기기 좋은~!!

https://smartstore.naver.com/shikdarak/products/4591903654

 

식다락 마라 쌀국수 350g x 6개 : 식다락

[식다락] 즐거운 먹거리

smartstore.naver.com

이 사용기는 웨이워즈체험단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