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편한 코인육수 추천 하정 해물품은한알

2022. 6. 20. 23:2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해서 먹어본 제품은

하정 해물품은한알입니다.

요린이,요리하시는 분들은

육수내고 맛내기 힘들다는 사실~!!

게다가 육수를 뽑다보면

어마무시한 육수건더기로

음식쓰레기가 많이 생기는데요

그래서 요즘 코인육수를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코인육수의 장점은 쉽고 간편하게

육수를 만들 수 있으며

음식쓰레기가 나오지 않아서 좋은~!

 

하정 해물품은한알은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사용법은 물 330ml에

하정 해물품은한알 1알을 넣으면됩니다.

하정 해물품은한알 원재료명은

건멸치분말,건새우분말,건조밴댕이,

혼합분말,표고버섯가루,건다시마분말등

다양한 국산재료들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하정 해물품은한알을 개봉~~

뚜껑을 열고 밀봉씰을 제거해주세요

 

하정 해물품은한알의 제형입니다.

작은 사각형 타블렛타입입니다.

 

 

그럼 요리해서 먹어봐야겠죠잉~~

이번에 만둣국을 만들어서 먹어볼까합니다

하정 해물품은한알,우삼겹,손만두를 준비~~

 

끓는물에 하정 해물품은한알를 투하~~

금방 물에 녹아서 육수가 우러났네요

우러난 육수에 만두,우삼겹을 넣어서 끓여주면 끝~~

320x100

계란을 풀어서 만들어진

만둣국입니다.

취향에 따라 파,후추를 뿌려서 냠냠~~

저는 핑크후추를 뿌려보았더니

색이 이쁘네요 ㅎㅎ

근데 고춧가루 느낌도 강한 ㅋㅋㅋㅋ

 

하정 해물품은한알 후기

 

요리하다보면 음식쓰레기가

많이 나와서 처리하기 귀찮고

벌레도 꼬이기 쉽고해서 

짜증나는데요

 

하정 해물품은한알는

간편하고 깔끔하게

육수를 만들수 있어서 좋고

음식쓰레기가 안나와서 너무 편한~~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육수라

수제비,칼국수,만둣국등 다양한

국물요리에 잘 어울리던

하정 해물품은한알~!!

 

https://smartstore.naver.com/neulpoomstore/products/6501589576

 

하정 해물품은한알 90g 코인육수 간편 자연조미료 코인조미료 : 늘품은상점

[늘품은상점] [하정] 사랑과 정성을 품은 늘품은 상점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 사용기는 엔서스체험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