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맛집 가성비갑인 파총총 12겹의 파불닭파츄리,파바삭불고기파츄리,핫치즈파츄리~!!

2018. 1. 24. 15:28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남포동 맛집 파총총에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닭강정집이었는데

어느새 다른가게로 바뀌었네요


위치는 요깅~~ >ㅆ<

와이즈파크 광복점 오른쪽 골목길에 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남포동 맛집 파총총~!!

 


 

토핑파츄리~!!

먹음직스럽네요 >ㅆ<

 

저는 핫치즈파츄리,파바삭불고기파츄리,파불닭파츄리를 주문했습니다.

노릇노릇 구워지는 12겹 파츄리~!!

 

맛나게 구워졌당~!!!

 

 

요건 파불닭파츄리 >ㅆ<

 

요건 파바삭불고기파츄리~!!

 

 

포장도 센스있게~!!!

 

이제 시식을 해봐야겠죠잉 ㅋㅋㅋ

요거 다 먹으면 전 돼지되는거!!!!

 

파불닭 파츄리입니다.

매콤한 불닭과 오독오독 식감이 좋은한천국수와

아삭한 양배추의 캐미가 좋더라구요

살짝 아쉬운건 치즈가 들어가 있다면 더 맛있을듯~!!! ㅎㅎ

 

요건 파바삭불고기 파츄리

달달한 불고기가~!!

안에 식감최강인 양배추와 한천국수가 굿뜨!!

하나만 먹어도 배부름 >ㅆ<

 

요건 핫치즈 파츄리~~

살짝 매콤하고 짭짤한 치즈파우더가 잔뜩~~

맥주안주로 좋을듯해용~!!!

 

맛나게 만들어지는 영상~~

 

 

 

 

 

남포동맛집 파총총 후기~~


맛있어 보이는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모두 맛있던~!!!

불닭이나 불고기 파츄리는 하나만 먹어도 배가 든든~!!

기장쪽파의 향이 지리구요~~​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불닭이 더 좋았어요~~

매콤하니 굿뜨!!!

안에 한천국수와 양배추가 식감을 담당하는데요

한천국수는 칼로리도 적어서 안심하고 먹어도되는!!!

개인적으로 불닭에는 치즈가 들어가면 더 맛있을듯해용 ㅋㅋ


다만 포장시 페스츄리가 눅눅해져서

쫄깃한 페스츄리가 됩니다. 

바삭한 식감 원하시면

오븐에 데워 드시는걸 추천~~


지금 이벤트도 하던데 나도 당첨되고파!!! ㅋㅋㅋ


http://pachongchong.co.kr/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