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 동삼동 고기집 외식마당진을 다녀오다~~

2018. 1. 18. 23:08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얼마 전에 가족과 방문한

고기집인 외식마당진

오랜만에 방문해봤는데

많이 바꼈더라구요 ㅎㅎ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꽃들이 많이~!!!

 

벽에도 이쁘게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매장 내부에도 요렇게 분수가 ㅎㅎ

 

어머니께서 물고기도 있었으면 하시던데...

청소는 누가하궁.... ㅋㅋㅋ

 

창가 뷰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마당셋트 대짜를 주문~!!!

밑반찬이 정갈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요게 마당셋트 대짜입니다.

양념갈비,즉석양념고기는 얇게 썰고 냉동이던

 

숯불이라 고기가 금방 익는~!!

냉동고기는 겉양념이라

진하지 않구요

빠르게 익어서 먹을수 있는
 

 

 


 

 

냉면을 위해 양념갈비굽기~!!!

된장찌개는 갠적으로 심심한....


요건 냉면입니다.

양념장을 더 달라고해서

비빔으로 만든~!! ㅋㅋㅋ

양념갈비는 마지막에 구워서 냉면과 함께 >ㅆ<

 

 

영도 동삼동 고기집 외식마당진 후기


개인적으로 뷰량 매장 분위기는 좋더라구요

고기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만

양념갈비는 그닥 ㅎㅎ 

즉석양념갈비를 드시는게 좋을듯하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