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게임쿠폰 및 공략법,등급표

2021. 9. 22. 14:39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하는 모바일게임인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게임쿠폰입니다

전부 대문자이구요

1로 보이는건 영어 i의 대문자입니다.

AA7XI0I2

 

초창기에 리마세리를 겁나 했는데요

리마세리만 70번 넘게 했을텐데

올마이트랑 S급 2번이상 거의 안나옴...

바쿠고 한계정에 두번 나온적있지만

계정 지운 ㅎㅎ

 

토코야미 후미카게가 나와서

계속 키우다보니깐

S급 캐릭터들이 뽑히고 쌓이더라구요

 

무과금으로 그동안 키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입니다.

특전뽑기로 60번 넘던 시도만에

올마이트가 뜸 쓰밤 ㅠㅠ

 

사무소레벨 39레벨에 그동안 모은 캐릭들입니다.

0티어로 추천하는 캐릭터는 올마이트,토코야미 후미카게입니다

올마이트의 경우 잠재력을 올려주면 무적판정때문에

스토리 및 칩작업할때 겁나 편하고 좋아요

 

토코야미 후미카게의 경우 범위가 넓고

퍼진적들을 모으는 스킬이 있어서 초반 사냥하기 편합니다.

 

1티어는 토도로키 쇼토와 야오요로즈 모모~!!

야오요로즈 모모 뽑아야하는데 안나오네요 ㅎㅎ

320x100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하다보면

칩을 모아서 장착해야하는데요

야간작전의 폭풍전야부터 4성칩이 나오는~!!

4성부터 캐릭터전용 칩이 있으니

캐릭터전용은 4성,5성 상관없이 장착해주시면

3개 장착시 셋트효과가 발동됩니다.

다만 5성2개 4성1개 장착하면

4성셋트효과가 적용되는~!!

 

야간작전 클리어 누적 진행도를 100% 채우면

4성,5성,6성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상점에 가시면 야간 상점에서

4성,5성,6성 칩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전용 칩을 교환해서

자신에게 없는 캐릭터칩을 선택해서

교환할수 있으니 전투력을 올리기 좋은 방법입니다.

 

요건 캐릭터를 키우다보면 

강화재료,경험치재료를 얻을수 있는

보급모드입니다.

저는 주로 캐릭터렙업을 위한

후방정비를 자주하는~!!

 

요건 캐릭터 서포트 장비창입니다.

캐릭터 전투력을 올려주는 장비창이구요

강화,증폭을 하시면 캐릭터의 전투력을 상승시킬수 있다는~!!

강화,증폭으로 레벨업하시면

장비에 귀속되는게 아니라

장비를 교환해도 그대로 유지되니깐

미리미리 레벨업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초반에 그걸몰라서 나중에 했다는 쓰밤...

 

요건 캐릭터의 잠재력을 찍는데요

잠재력을 찍으면 캐릭터의 스킬에 효과를 더욱 줘서

더욱 강력한 공격이 가능해지는~!!

올마이트의 경우 피해면역효과도 얻을수 있어서 좋은~!

 

서브카드입니다

캐릭터의 전투력을 올려주는~!!

액티브와 패시브가 있는데요

 

액티브의 경우 직접 공격및 버프 해주는 카드이구요

 

패시브의 경우 셋트를 맞춰서 장착하시면

강력한 공격력효과가~!!

 

서브카드는 6성까지 있는데

레벨업을 하고 레벨이 20까지 맥스인데요

돌파로 레벨업을 더 높이 가능~!!

다만 돌파할려면 같은카드가 여러장 필요합니다.

 

캐릭터가 스킬을 쓸때

갖고있던 캐릭터가 나와서

같이 스킬을 써주는 지원입니다

조합에 따라 다양한 공략이 가능한~!

 

공명시스템은 캐릭터의 등급을 올려주는데요

캐릭터를 뽑다보면

같은캐릭터가 나오는데 캐릭터조각을 모아서

공명퍼즐을 다 맞추면 캐릭터 등급업이 가능합니다.

A급이던 캐릭터도 SS급으로 등급업이 가능~!!

나도 SS급 만들고 싶다... ㅎㅎ

 

캐릭터 호감도입니다.

호감도를 올리면 공격력이 올라가는데요

의뢰를 해서 받은 호감도 선물을

캐릭터에게 선물해서 레벨업하시면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