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10에서 직구한 무선에어건 후기

2021. 9. 2. 13:56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Qoo10에서 직구한 

가정용 무선에어건입니다.

컴퓨터청소,키보드청소때문에

에어가스를 자주 구매했는데요

요것도 소모품이라 유지비가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알게된 무선 에어건~!!

드디어 도착한

무선 에어건~!!

제품 패키지입니다.

 

무선 에어건 배터리용량에 따라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6000mAh는 싼데

15000mAh는 1만원정도 추가요금이~!!

요런건 배터리용량이 중요한거라

대용량을 사시는게 좋습니다.

 

모델은 201

DC 5V로 충전되구요

출력은 60W

배터리는 6000mAh와 15000mAh 두종류가 있습니다.

무게는 475g입니다.

 

무선 에어건를 개봉해보면 뿅~~

브러쉬노즐,일반노즐,C타입충전케이블,무선 에어건이 들어있습니다.

 

무선 에어건의 본체입니다.

왼쪽에는 공기흡입구멍이 있구요

오른쪽에는 모터열 배출구가 있습니다

 

무선 에어건의 정면입니다.

후레쉬가 달려있어서

어두운곳도 비출수 있어서 편리~~

 

후면에 C타입 충전포트가 있습니다.

 

위쪽은 후레쉬버튼

아래쪽은 전원버튼입니다.

전원버튼은 3초정도 꾹눌리시면 작동됩니다

 

노즐을 끼워서 보관하기편한~~!!

 

전원버튼을 3초간 꾹 눌려서

작동시키면 요렇게 LED불빛이 들어옵니다.

1단,2단 풍량선택이 가능합니다.

 

손잡이 아래에 스펙이 적혀있네요

 

완전히 방전을 시킨다음에

무선 에어건을 충전해보았습니다.

전류전압측정기로 측정하면서 충전해보았습니다.

 

5V 출력으로 배터리 완충을 해보았는데요

9시간정도 충전시간 걸리고

11567mAh충전이되네요

배터리 총량이 15000mAh인데

20%로스트율이 있네요 ㅎㅎ

 

그럼 무선 에어건를 분해해볼까낭~~

보라색부품을 먼저 빼주시고

일자드라이버로 살짝살짝 벌리면서 분해완료~!!

 

무선 에어건를 분해한 모습입니다.

 

배터리스펙과 제조날짜가 적혀있습니다.

 

노즐을 연결하면 요렇게 연결이 되네요

 

팬덮개를 풀어서 열어보았습니다.

얇은날개 여러개가 보이네요

빠르게 돌면서 공기를 출구쪽으로 밀어내는 방식이네요

가운데 공기 흡입구라서 사용하다보면

먼지가 가운데링에 쌓이더라구요

한번씩 청소해야할듯합니다.

 

얼굴살로 테스트를 해볼까합니다 ㅋㅋㅋ

 

후레시를 켜면 요렇게 뿅~~

 

좁은 노즐을 끼우고

2단인 최대풍량설정해보았습니다

얼굴볼살이 바람에 좁게 깊숙히 밀리네요

 

노즐을 빼고

2단인 최대풍량설정해보았습니다

얼굴볼살이 바람에 넓게 밀리네요

 

배터리 풀충전을 하고서

풍량2단계 최대풍량으로

풍속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26~29m/s가 나오네요 ㅎㅎ;;;

요녀석 소개할때 70m/s가 나온다고

광고하길래 구매한건데 18놈들 ㅡㅡ

 

Qoo10에서 직구한 무선 에어건 후기

 

소음은 꽤 큰편이구요

풍량은 에어캔보다 강하구요

습기가 안생겨서 좋습니다.

환경을 위해 충전해서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는게 좋은~!!

 

구매하실때 배터리용량은

가장 큰것을 구매하시는게

정신건강이 좋으시구요

쓰다가 배터리충전해야할려면 개짜증나기땜시 ㅎㅎ

풍속은 70m/s 나온다던데

실제로 풍속은 30m/s 언저리입니다.

 

판매자에게 따지니깐 10% 할인해줄깨 하던데

개수작 부리지말라고하고 고객센터에 항의하고

전액환불받았습니다.

판매중인 상품내역에서

타사제품들은 풍속이 30m/s가 나오고

자사제품은 풍속이 70m/s나온다고

광고하던 상품설명도 슬그머니 뺐더라구요 ㅎㅎ

 

가정용으로 괜춘하긴한데

풍속 70m/s는 안나오니깐 참고하시길 ㅎㅎ

아니면 내꺼만 불량이었던건가?!! ㅎㅎ

일반가정에 풍속측정기나

배터리충전측정기같은거 없어서

그냥 넘어가는경우가 많겠지만

이런 구매자는 처음일듯 ㅎㅎ

제대로된 제품을 판매해야겠죠잉 ㅡㅡ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