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통새우버거,양념치킨싸이버거,간장마늘싸이버거

2021. 6. 16. 14:1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오랜만에 맘스터치 햄버거??! 인가 ㅋㅋㅋ

맘스터치 상품권이 있어서 오랜만에 방문을 해봤네요~!!

 

주문한 통새우버거2개,양념치킨싸이버거,

간장마늘싸이버거입니다

통새우버거는 2900원

양념치킨싸이버거,간장마늘싸이버거는 각 3900원입니다.

 

왼쪽이 양념치킨싸이버거

오른쪽이 간장마늘싸이버거

 

먼저 간장마늘싸이버거입니다.

맘스터치는 야채가 풍성해서 좋으다~!!

 

반으로 갈라보면 통다리살이 촉촉해보이네요

 

맘스터치 양념치킨싸이버거

 

왼쪽이 양념치킨싸이버거

오른쪽이 간장마늘싸이버거

 

맘스터치 통새우버거입니다.

녹색빛을 띄는 소스가 인상적이네요

 

반으로 가르면 뿅~~

통새우와 새우패티가 두툼하고 야채도 풍성~!!

 

맘스터치 통새우버거,양념치킨싸이버거,간장마늘싸이버거 후기

 

맘스터치 통새우버거는 소스가 밋밋하다고해야할까요

소스가 좀 더 매력적이었으면 맛있을텐데 말이죠

패티는 바삭하고 통새우가 씹혀서 맛있었어요

 

 

양념치킨싸이버거는 옛날 양념치킨맛입니다.

치킨패티가 바삭촉촉해서 맛있더라구요

양상추가 싱싱하고 많아서 아삭한 식감도 줘서

프레쉬한 맛과 잘 어울려서 좋은~!

 

간장마늘싸이버거는 마늘맛이 살짝 도는 치킨버거였구요

호불호 적으면서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아삭한 양상추와 잘 어울리고 맛있는~!!

 

갠적으로 간장마늘싸이버거가 젤 맛있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