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향이 달콤한 CU 띵작 쫀득롤케잌 멜론

2021. 6. 12. 17:3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CU신제품인 멜론이 들어간

CU 띵작 쫀득롤케잌 멜론입니다.

커피 푸드로 선택한~!!

 

준비한 카페라떼와 CU 쫀득롤케잌 멜론~!!

 

CU 띵작 쫀득롤케잌 멜론

 

CU 띵작 쫀득롤케잌 멜론의 원재료명입니다.

식물성크림,사과퓨레,멜론0.2% 함유했네요

 

CU 띵작 쫀득롤케잌 멜론 영양정보입니다.

전부 섭취시 434Kcal입니다.

 

뚜껑을 벗겨보면 뿅~~

롤케잌 표면에 멜론처럼

문양이 들어가있네요

 

쫀득한 롤케잌 시트에

안에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

멜론이 박혀있는듯한 초록색 알갱이~!!

근데 저 알갱이는 사과퓨레입니다 ㅎㅎ

속아써....

 

카페라떼와 달콤한 케잌의 만남~!!

 

CU 띵작 쫀득롤케잌 멜론 후기

 

맛은 쫀득하고 부드러운 케잌시트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크림이~~

향은 멜론향이 나는데

멜론맛은 그닥 많이 나는편은 아닌 ㅎㅎ

그러나 인공적인 멜론향이 안나서 좋더라구요

 

가격도 3300원~!!부담없이 티푸드로 좋은듯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