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면 다 되는 스카이 비트 X7 USB허브

2021. 5. 9. 01:48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한 제품은

스카이 비트 X7 USB허브입니다.

제가 다양한 IT기기 및 메모리를 사용하는데요

그럴때 하나로 다 되는 

USB허브~!!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스카이 비트 X7 USB허브

USB-PD 충전,USB3.2 GEN1,

SD,MicroSD,4K UHD을 지원합니다.

 

열어보면 뿅~~

반갑습니다라는 문구로 환영해주는~!!

 

스카이 비트 X7 USB허브의 설명서입니다.

1.USB - C커넥터

2.USB - C 단자 (USB-PD 충전용)

3.HDMI 포트

4.USB-A포트(USB 3.2 Gen1)

5.USB-A포트(USB 2.0)

6.SD카드 슬롯

7.Micro SD카드 슬

 

스카이 비트 X7 USB허브을 꺼내보았어요~!!

알루미늄 메탈 바디에

모서리부분은 라운드처리가 되어있습니다.

견고한 내구성 및

고급스러움을 보여주네요

 

측면의 단자입니다.

4K UHD를 지원하는 HDMI포트와

USB - C 단자 (USB-PD 충전용)입니다.

 

USB 3.0 GEN 1포트, USB-A 2.0포트 2개

SD,Micro SD카드 슬롯입니다.

 

C타입 케이블입니다.

길이는 약 11.5cm정도 되네요

 

Micro SD카드를 슬롯에 넣어보았습니다.

 

요건 SD메모리카드를 슬롯에 넣어본 모습입니다.

 

제가 카메라로 사진을 많이 찍다보니

사진을 PC로 옮기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

맞는 어뎁터를 일일히 찾아야하고 귀찮았는데

하나로 뚝딱~!!!

 

스마트폰과도 연결이 된다는 사실~!!!!

C타입 단자를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스카이 비트 X7 USB허브에서

블루색LED가 반짝반짝~!!

 

요렇게 모니터로 출력되는~!!!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유튜브를

큰화면에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보는 사용영상입니다.

4K까지 지원하니깐 아이들 유튜브 볼때 참 좋은~!!

아이돌 직캠도 흠흠.... 좋아요 ㅋㅋㅋㅋ

 

Micro SD메모리 슬롯에

Micro SD메모리 64G를 꽂아서

속도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스카이 비트 X7 USB C허브로

영화파일을 Micro SD메모리에

옮기는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3.44GB 고용량파일도 금방 옮겨지는~~!!!

 

같은 Micro SD메모리를

usb 3.0 어뎁터에 꽂아서

같은 영화파일을 넣어보았는데요

속도차이가 2배이상 차이가 나네요~!! 

 

스카이 비트 X7 USB허브 후기

 

USB허브인데도 스마트하고

다양하게 활용가능하던

스카이 비트 X7 USB허브~!!

 

자료를 옮길때도

기존의 USB3.0포트로 옮기는것보다

USB C로 더욱 빠르게 옮길수 있어서

편하고 좋더라구요

 

저같이 4K영상,사진등 고용량 자료들을

자주 옮기는 분들에겐 기다림을

더욱 줄일 수 있어서 좋은~!!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