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블루투스스피커 추천~! 앤커 사운드코어 미니3 블루투스 스피커 후기

2021. 4. 27. 14:18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한제품은

앤커 미니3 무선블루투스스피커입니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고 좋아져서

차박,캠핑,여행을 자주 떠다는게 트렌드~!!

 

그럴때 음악이 빠질수 없죠잉~!!

신나는 음악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

한층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앤커 미니3 무선블루투스스피커 패키지입니다.

 

앤커 미니3 무선블루투스스피커의 스펙입니다.

파워풀한 사운드,BassUp테크놀러지,EQ앱,

IPX7등급으로 완전방수,15시간 플레이타임까지~!!

 

비닐밀봉을 뜯고 두근두근 개봉~!!

 

앤커 미니3 무선블루투스스피커 구성품입니다.

설명서,c타입충전케이블,앤커 미니3가 들어있습니다.

 

앤커 미니3 무선블루투스스피커를 살펴볼까낭~~

검정색에 크기는 작아서 휴대하기 좋겠어요.

 

상단부에는 스피커가 있습니다.

 

바닥에는 미끄럼방지 고무패드가 붙어있네요

출력이 강해서 넘어지거나 미끄러질수 있어서

그걸 방지하고자한듯합니다.

 

전원을 켜보면 요렇게 불빛이 들어옵니다.

버튼은 전원,+,-,재생,일시정지버튼이 있습니다.

 

하단부에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커버를 벗겨보면 C타입 충전포트가~~

 

충전시 요렇게 빨간 LED불빛이 나옵니다.

 

그럼 연결해봐야겠죠잉~!!

제 스마트폰과 연결~!!

사운드코어 Mini3를 클릭해서 연결해주세요

 

그럼 성능을 테스트해볼까낭~~

이번에 아이유가 신곡이 나와서

틀어보았습니다.

 

IPX7 완전방수라서 물에 잠겨도 음악이 짱짱한~!!

BASS가 강해서 물이 위로

분수처럼 튀어나오네요 ㅎㅎ

 

앤커 사운드코어 미니3 블루투스 스피커 영상입니다.

 

앤커 사운드코어 미니3 블루투스 스피커 후기

 

작지만 강한 사운드~!!

한국인이 좋아하는

Bass 강화가 되어서

공기떨림과 웅장함이 좋더라구요

 

사실 작아서 음질에 기대를 안했었는데

음질도 좋고 강력해서 깜놀~!!

게다가 완전방수라서

물놀이,수영장,비바람에도

끄떡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물에 담구면서 노니깐

은근 재미있던 ㅋㅋㅋㅋ

다만 놀고나니깐 주변에 물때문에

정리하는게 힘들었다는건 안비밀~!!

 

https://bit.ly/3adNwzH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