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7모바일 알뜰폰으로 이동한 LG벨벳 폰이 왔어요

2021. 3. 14. 16:13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폰SE2,갤럭시S7엣지,아이폰5S

아이폰5S가 맛탱이 가서

배터리가 부풀어서 그런지

액정이 튀어나오고 해서

겸사겸사 번호이동으로 핸드폰을 교체~!!

아이폰SE2 6개월 약정도 끝나서리 ㅎㅎ

 

알뜰폰을 알아보던중에

요금제가 저렴하면서 데이터도 괜찮아서

SK7모바일 알뜰요금제로 이동~!!

LG벨벳은 2만5천원이상 요금제 사용시

기기값이 0원이더라구요

다만 약정은 2년약정~!!

요금제 변경은 1달에 1번 변경가능하구요

그래서 제 세컨폰과 아버지 폰을 바꾸기로 ㅎㅎ

신청하고 전화통화 후에

다음날 우체국을 통해서 빠르게 받은

LG벨벳~!!

 

선개통후 받는거라

그동안 휴대폰 먹통이 될수 있습니다.

LG벨벳의 패키지박스입니다.

 

색상은 오로라화이트만 있어서

오로라화이트 2개~~

 

뚜껑을 개봉~~

LG벨벳이 보이네요

 

안에 LG벨벳을 꺼내면

악세서리와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보호필름으로 쌓여져 있는 LG벨벳~!!

 

보호필름을 벗겨보았습니다.

오로라화이트 이쁘다잉~!!

오팔처럼 오로라빛이 맘에 드네요

 

LG벨벳의 전면모습입니다.

 

LG벨벳 후면입니다.

카메라가 3개가 달려있네요

빛깔이 오묘하니 내스탈이당~!!

다만 스마트폰이 좀 기네요 ㅎㅎ

 

SK7모바일 알뜰폰 LG벨벳 후기

 

빠르게 개통가능했구요

2년약정이지만

요금제 2만5천원이상만 선택하시면

기기값이 무료~!!

세컨폰이나 저렴하게

폰바꾸시길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