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직구로 구매한 헤드셋커버,헤드폰커버

2021. 3. 1. 19:21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알리에서 구매한

알리직구로 구매한 헤드셋커버입니다.

헤드폰이나 헤드셋을 오래 사용하다보면

머리에 닿는 가죽부분이

튿어지거나 찢어지는데요

요걸 사용하면 그걸 감춰주기도하고

새제품에 사용하면 더욱 오래 사용가능~!!

 

제품 패키지입니다.

색상과 디자인이 여러가지 있었는데요

저는 블랙을 선택~!!

 

거치대고리도 있네요

 

머리에 닿는 쿠션부분입니다.

 

쿠션은 스펀지등 다양한제품들이 있는데요

저는 살짝 도톡한 천쿠션입니다

 

지퍼부분입니다.

 

지퍼를 열면 뿅~~

 

그럼 사용해봐야겠죠잉~!!

기존에 제가 애용하는 헤드셋인

MSI DS502 7.1채널 헤드셋입니다.

가장 진동도 좋고 착용감이 좋아서

계속 사용하는 제품이죠 ㅎㅎ

사용한지 5년된...

이젠 단종이라....

헤드밴드부분이 닳고닳아서 ㅎㄷㄷ

 

그럼 헤드밴드부분에

알리직구로 구매한 헤드셋커버를

장착시켜서 지퍼를 잠궈주세요

 

알리직구로 구매한 헤드셋커버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깔끔하죠잉~!!

이젠 가죽부스러기도 안나와서 좋으다~~

 

이제 더 오래 사용할수 있겠어요~!!

 

알리직구로 구매한 헤드셋커버 후기

 

헤드셋,헤드폰을 오래 사용하다보면

가죽부분이 닳고 닳아서 튿어지거나

찢어지기도 하는데요

커버로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가능~!!

가격도 몇천원 안하고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서

이쁘게 꾸밀수도 있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