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가 듬뿍 들어간 바삭하고 맛있는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호두파이

2021. 1. 18. 17:1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먹어본 음식은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호두파이입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1만원 초반이구요

보통 15000원정도이지만

할인하고 하면 13000원정도에 구매를 했었습니다.

 

제품패키지박스입니다.

비닐밀봉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통기한입니다.

제가 저거 받았을때가 1월6일쯤이었나?! ㅎㅎ

유통기한은 좀 짧은편입니다.

 

손잡이를 만들어서 들기 좋으나

비닐포장을 벗겨야하는데

안에도 밀봉되어있어서 좋으다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호두파이의

중량및 성분,영양정보입니다

호두는 미국산이 들어가네요

100g당 380칼로리네요

900칼로리니깐

한개에 3420칼로리정도입니다.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호두파이를 꺼내보았습니다.

호두파이에도 밀봉이 되어있네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호두파이의 측면입니다.

밑에는 폴리에틸렌 트레이가 있네요

 

바닥입니다.

노릇노릇 잘 익은~~

비닐포장을 벗겨보았습니다.

호두가 잘개 잔뜩 올려져있네요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호두파이를 잘라보았습니다.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호두파이의 단면도입니다.

밑에는 타르트같이 바삭한 파이기지가 있구요

위에는 호두가 잔뜩~!!

 

커피와 잘 어울리는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호두파이~!!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호두파이에

꿀을 살짝 뿌려보았습니다~~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호두파이 후기

 

가격이 부담없고 저렴한데

맛도 맛있어서 좋더라구요

시중에 빵집에 가더라도

호두파이 큰것이 2~3만원정도인데

1만원대초반으로 구매가능~!!

 

맛은 많이 달지 않구요

바삭한 파이기지가 맛있더라구요

호두도 잔뜩 있어서 식감도 좋구요

 

더 맛있게 즐기는 법은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3분정도 구워드시면

위에 캬라멜층이 더욱 바삭한식감을 줘서

더 맛있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