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직구한 720도 회전 세면대수전필터

2020. 12. 12. 17:11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알리에서 직구한 제품은

720도 회전 수전입니다.

인스타보다가 뽐뿌와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4~1만원대정도이구요

저는 할인행사때 3천원정도에 구매를?!

 

근데 상품 내용이랑 다르다 쒸밤ㅋㅋㅋㅋ

 

일단 오랫동안 기다렸다 받은 제품입니다.

수전의 모습이 보이네요

상세화면처럼 헤드를 돌리면

샤워모드가 되야하는데 안됨..

 

수전필터를 꺼내보았습니다.

 

ㄱ자형이구요

기존 수전헤드를 분리하고 끼우시면되는~~

 

내부 모습입니다.

설명에는 필터가 2중이었는데

초록색 필터 하나만 들어있네요

기존의 세면대수전 필터를 분리한 모습입니다

수전필터에 돌가루와 이물질이 잔뜩~!!

파이프로 유입된 것들이네요 ㅎㄷㄷ

 

720도 세면대필터를 연결한 모습입니다

 

상하좌우로 잘 움직이는~~

720도 세면대필터 영상입니다.

세면대 필터교체및 사용영상도 있어요~~

 

알리직구 720도 세면대필터 후기

 

가격은 무난한편이구요

설명내용처럼 샤워물줄기가

안되어서 겁나 개짜증 ㅎㅎ

각도와 회전이 잘되고

 

양치하고 물컵 사용없이

물줄기에 입을 대고

양치마무리를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양치컵을 매일매일 세척하기도 귀찮고

습한 화장실이라 세균의 위험성도 있는데

이젠 그럴걱정없어서 편리합니다.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에게도 기저귀 마무리 후

아이 엉덩이 씻길때나 머리 감겨줄때도 좋을듯싶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