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백태제거는 역시 제네시스텅브러쉬 혀클리너

2020. 11. 20. 17:14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코로나때문에 항상 마스크를 끼고 다녀야하죠잉~!!

그러다보면 내 입냄새를 그대로 내가 ㅠㅠ

입냄새의 원인 중 하나가

구강상태 및 백태때문에 냄새가 나는데요

저는 양치 후 항상 혀클리너로 혀를 청소를~!!

 

 

다양한 혀클리너를 사용해봤었는데요

대부분 스크래퍼만 있는 제품들~!!

제네시스텅브러쉬 혀클리너는

2중모 스크래퍼 구조로

섬세하고 완벽하게 백태제거를~!!

네이버페이 구매자평점 4.8점으로 고평가~!!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색상은 블루와 그린이 있습니다.

 

단일강모 울트라 소프트브러쉬,

다발강모 나일론 브러쉬,

일자형스크래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용방법입니다.

브러쉬를 물에 적셔 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적당한 힘으로 반복해서 닦아주세요

손잡이를 들어서 나일론브러쉬로

혀 안쪽부터 부드럽게 긁어주시고

일자형 스크래퍼로 백태를 긁어내어

뱉어낸뒤 물로 입안을 헹궈주시면되요 

 

제네시스텅브러쉬 혀클리너을 꺼내보았습니다.

제네시스텅브러쉬 혀클리너의 브러쉬부분입니다.

 

 

측면에서 보면 요렇게~~

 

백태를 긁어낼 수 있는 일자형스크래퍼입니다.

 

그럼 사용해봐야겠죠잉~!!

제 혀입니다 ㅎㅎ;;;

혀 안쪽에 백태가 쌓여있네요...

 

먼저 브러쉬로 문질러 주다가

손잡이를 들어서 흰색나이론브러쉬로 긁어주시면 뿅~

 

그리고 스크래퍼로 혀 안쪽에서 밖으로 살살 긁어주시면

백태가 제거되는 모습을~~

 

사용후 백태가 스크래퍼에 쌓여서 음.....

 

제네시스텅브러쉬 혀클리너

왼쪽이 사용전이구요

오른쪽이 사용후 입니다.

백태가 많이 없어졌죠잉~!!

제네시스텅브러쉬 혀클리너 후기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필수 착용으로

본인 입냄새의 놀라움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ㅎㅎ;;

양치해도 없어지지 않는 입속 세균이 혀에 남아

혀클리너로 제거해 줘야 입냄새가 제거되는~!!!

 

부드러운 브러쉬로 혀 돌기 사이사이

백태를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아프지 않아서 좋았어요

 

담배, 커피, 유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필수품인~!!!

 

https://smartstore.naver.com/batro/products/4724700352

 

제네시스텅브러쉬 혀클리너 2개세트 혀백태제거 설태제거기 : 배트로

제네시스텅브러쉬 혀클리너 설태제거 혀칫솔 혀닦기 혀세정기 혀클리너칫솔 혀관리도구 입냄새제거 입냄새예방 구취제거 구취예방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