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햄버거 꿀조합! 할라피뇨 추가한 와퍼버거와 칠리크랩 치즈프라이+까망베르치즈소스, 스위트칠리소스

2020. 9. 1. 15:5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버거킹 많이들 이용하시죠잉~!!

저도 버거킹을 좋아하는데요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패트랑 버거가 커서 좋은~!!

그중 가장 인기있는 와퍼버거~!!!

그릴에 직화해서 불향이 그윽한 소고기패티!

신선한 양파,토마토의 하모니~~

저는 여기에 할라피뇨를 추가해서

살짝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햄버거 꿀조합을~!

그럼 주문해볼까낭~~

요즘 코로나때문에 걱정 ㅠㅠ

QR방문코드 찍고 주문을~~

제가 주문한 햄버거와 사이드가~~

일단 제가 주문한게 다 있는지 확인부터~~

할라피뇨 추가한 와퍼버거와

까망베리치즈소스,스위트칠리소스

칠리크랩 치즈프라이~!!

모두 다 있네요~~

코로나 걱정때문에 포장을해서 식사를~~

칠리크랩 치즈프라이는 좀 눅눅해져서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3분정도 조리를~~

저의 할라피뇨 추가한 와퍼입니다.

반갈라봤더니 음...

깜빡하고 피클을 빼달라고 안해따 ㅠㅠ

피클을 덜어내고 맛있는 할라피뇨만 남아있는~~

다시 와퍼햄버거 합체~~

역시 버거킹 와퍼는 비쥬얼부터 맛있어보이네요~~

할라피뇨가 녹색 포인트~~~

까망베르 치즈 소스입니다.

저는 치즈를 좋아하다보니

이런 소스가 정말 사랑합니다~~~!!

갓뚜기인 오뚜기에서 만든~!!

설거지를 줄이기위해서 칠리크랩 치즈프라이 뚜껑에 짜주세요~~

 

스위트칠리소스입니다.

매콤하면서 달콤해서 유명한 소스~!!

감자튀김,너겟,새우등을 찍어먹으면 맛있는 소스죠 >ㅆ<

뚜껑을 열면 뿅~~

매콤해보이는 붉은색상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그럼 식사를

해볼까낭~~

칠리크랩 치즈프라이입니다.

먼저 감자튀김 식기전에 냠~~~

포크로 찍어서

까망베르치즈소스에 푹~~~

살짝 까망베르치즈향이 나면서

짭짤한 마요네즈 맛이 나더라구요~~

이번에는 스위트칠리소스에 풍덩~~

햄버거를 까망베르치즈소스에 푹 찍어서

풍미를 올려줄수도 있어요~~

그럼 와퍼에 할라피뇨의 매콤한맛과

까망베르치즈소스의 느끼함을 중화시켜주고 풍미업~!!

버거킹 꿀조합 할라피뇨 추가한 와퍼와

까망베르치즈소스, 스위트칠리소스 추천 후기~!!

버거킹을 좋아하는데요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패트랑 버거가 커서 좋은~!!

그중 가장 인기있는 와퍼버거~!!!

그릴에 직화해서 불향이 그윽한 소고기패티!

신선한 양파,토마토의 하모니~~

저는 여기에 할라피뇨를 추가해서

살짝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햄버거 꿀조합~!

와퍼의 경우 양이 좀 있는편이라

마지막에 갈수록 살짝 느끼해져서 물릴수가 있는데

할라피뇨는 추가하시면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고요

다른 버거들과도 잘 어울리는 할라피뇨~~!!!

너겟,감튀등 사이드와 햄버거에

까망베리츠지소스,스위트칠리소스를

찍어드시면 더욱 맛있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