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욕심담은 놀부 곱창전골

2020. 8. 24. 10:17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놀부 곱창전골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게 딜하길래 구매를 해봤어요 ㅎㅎ

4팩에 13000원대에 구매를~!!!

놀부 부대찌개는 유명한데

곱창전골은 어떤지 궁금해서 구매를~!!

평소 곱창전골 좋아하는데 과연~!!

제품 패키지입니다.

4팩이 왔는데

냉동실에 넣어뒀었는데

1팩은 해동해보니 봉지가 터졌던...

그래서 버렸어요...ㅠㅠ

소곱창 18.61%

소깐양 5.17%

600그램입니다.

놀부의 한식에 대한 고집을 담았다네요

조리방법입니다.

냉장온도로 해동하신 뒤

5분간 끓여주시면 되는~!

재료명및 원산지입니다.

소곱창은 호주산,칠레,뉴질랜드산

소깐양은 호주산,뉴질랜드산입니다

국내산 우거지가 들어갑니다.

해동된 놀부 곱창전골~!!

냄비에 부워보았습니다.

해동했지만 살얼음이 좀 껴있네요

 

냄비를 가열하면서 살얼음은 다 녹았습니다.

양념다데기가 덩어리로 보이네요

점점 끓기 시작하는

놀부 곱창전골~!!

놀부 곱창전골를 다 끓여서 국물은 조금 덜어낸 모습입니다.

건더기는 1봉지에 다 들어있던 양입니다~!!

곱창과 깐양이 실하게 들어있습니다

우거지도 듬뿍~!!

놀부 곱창전골 후기

가격대비 내용물이 실하긴하구요

개인적으로 고추가루 같은 양념은 좀 더 해서

얼큰하게 드시는 걸 추천~!!

곱창은 부드러운편인데

다만 곱창의 고소한맛은 아예 없어요

냉동곱창이다보니

곱이 다 빠져나왔고 맛이....

그냥 적당한 가격대의 곱창맛~!!

역시 곱창은 곱이 있는게 맛있는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