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효모효능는 비오라보 비어헤페 맥주효모&아세로라비타민C

2020. 4. 5. 08:5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비오라보 맥주효모&아세로라비타민C입니다.

 

독일 맥주는 유명하죠잉~~~

독일산 맥주효모 100%와

아세로라 비타민C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은 몸에 직접적으로 들어가는 거라

꼭 공식수입업체 제품으로 구매하는~!!!

직구의 단점은 배송이 오래걸리거나 불량품 환불이 어렵고,

모조품이 배송될 수 있는 등이 있죠잉....

저도 한번 불량이 와서 환불하는데 오래걸렸던적이 ㅠㅠ

 

맥주효모의 효능입니다.

 

비오틴,미네랄,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탈모예방,면연력증강,피로회복,암예방,

노화방지,건강한피부,손발톱강화,당뇨 및 간기능개선,

대장건강과 변비예방이 있습니다.

 

저도 탈모때문에 비오틴을 자주 챙겨 먹었었죠 ㅎㅎ

 

타블렛,츄어블정타입으로 먹기 편한~!!

그럼 살펴볼까낭~~

 

비오라보 맥주효모&아세로라 비타민C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먼저 비오라보 맥주효모의 영양정보입니다.


맥주효모 100%~!!

프리미엄 맥주효모를 사용했다네요


섭취방법입니다.

1일 3회 1회 5정씩 드시면됩니다.

하루 총 15정을 먹어야하네요


비오라보 비어헤페 맥주효모를 개봉~~

봉지가 안에 들어있습니다.


봉지를 열면 요렇게 조금만한 타블렛들이~~


비오라보 비어헤페 맥주효모의 제형입니다.

50원짜리 동전만한 크기입니다~~


비오라보 아세로라비타민C의 영양정보입니다.


1일 2정을 씹어서 드시면됩니다.


비오라보 아세로라비타민C을 개봉하면

10알씩 포장되어있습니다.


개별포장으로 습기및 변질을 막아 위생적인~!!


비오라보 아세로라비타민C의 제형입니다.

살짝 적색을 띄는~~



비오라보 비어헤페 맥주효모&아세로라비타민C의

제형영상입니다.

 

 

비오라보 비어헤페 맥주효모&아세로라비타민C 후기

 

80년 전통의 독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노탁트사에서

만든 순수 고품질 원료 맥주효모 100% 제품으로

한국에서도 너무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찾아먹는 제품이죠잉~!!

 

제가 가루형을 먹어봤는데

먹기 너무너무너무너무 불편했었는데

타블렛 타입이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맥주효모의 텁텁한 맛을

느끼지 않아도 되어 좋았어요

비타민C는 체리에서 추출한

합성하지 않은 비타민C로

달콤하고 맛있는 항산화 비타민

비타민C가 너무 맛있어서 자꾸 먹게된다는~!!!

왠지 양만 많으면 계속 먹을지도.... ㅋㅋㅋㅋ

 

만성 피로때문에 이것저것 챙겨먹는데

맛있게 편하게 활력충전~!!

 

다만 아쉬운건 맥주효모 포장이

지퍼락이었으면 더 좋았을지도 ㅎㅎ

 

이번에 비오라보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맥주효모와 비타민C를

최대 74%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서두르시길~!!

https://bit.ly/32S7laS

 

 

 

이 사용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