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M효능,무릎관절에좋은음식 메디타민 원헌드레드 MSM(엠에스엠)

2020. 1. 14. 14:4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메디타민 원헌드레드 MSM(엠에스엠)입니다.

 

점점 나이가 들면 들수록 관절건강이....

관절연골은 소모성이라 사용하면 할수록

닳아서 관절염등이 오기 마련이죠

관절은 특히 젊었을때부터 챙겨야합니다.

 

저는 일반인에 비해서 관절연골이 작아서

더욱 관절건강을 신경쓰는 편인데요

 

MSM은 식이유황입니다.

식약처에서 인증한 건강기능식품~!!

 

과연 메디타민 원헌드레드 MSM(엠에스엠)은 어떨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성분함량입니다.

영어다... 패스??!! ㅋㅋㅋ


순도 99.9% 캐나다산 MSM~!!!

기능성원료 100%

부원료, 첨가물 ZERO!!!!

1일 2회 1회 2알씩 드시면됩니다.

아침저녘으로 2알씩 드시면될듯하네요


병을 꺼내면 뿅~~

블랙엔 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약통에도 섭취방법이 적혀있어서 좋으다~~

챙겨먹는 약들이 많다보면

몇알 먹어야하는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아서

요렇게 적혀있으면 챙겨먹기 좋더라구요


뚜껑을 열고 밀봉씰을 제거해볼까낭~~


손잡이를 세워서 당겨주면 열립니다.

안에는 충격방지비닐이 들어있네요


메디타민 원헌드레드 MSM(엠에스엠)의 제형입니다.

흰색의 작은 알약이네요~~

이뿌다잉~~



 

 

메디타민 원헌드레드 MSM(엠에스엠) 후기

 

관절은 하루평균 약 10만회 움직이는~!!

관절건강은 미리미리 챙겨두셔야 하는데요

다른 부원료,첨가제 없이

99.9% 캐나다산 MSM이 들어가 있다는~!!!

 

MSM효능에는 관절염,염증완화,면역력강화,

항산화,항암효과를 볼수있다는데

미리미리 꾸준히 챙겨먹어서 건강하자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