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마스크추천!! 디비스 KF94 3단 대형 미세먼지마스크

2020. 1. 19. 17:0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디비스 KF94 3단 대형 미세먼지마스크입니다.

요즘 중국으로 부터 날라오는 미세먼지와 황사....

마스크를 항상 쓰고 다녀야하는데요 ㅠㅠ

중국새리들 미세먼지 좀 어떻게 안되니 ㅠㅠ

우리나라에서 미세먼지를 중국으로 반품했으면 하네요

 

우리나라 마스크는 등급은

KF80,KF94,KF99가 있는데요

 

KF80은 미세먼지입자크기 0.6㎍를 80%이상 차단하지만

전염성질병은 차단이 안됩니다.

KF94은 미세먼지입자크기 0.4㎍를 9

4%이상 차단및 전염성질병 차단이 가능

KF99은 미세먼지입자크기 0.4㎍를

99%이상 차단및 전염성질병 차단이 가능

 

만약 전염성 질병까지 차단하실려면

KF94등급 이상 착용하셔야합니다.

 

디비스 KF94 3단 대형 미세먼지마스크의 패키지입니다.

1박스에 50매가 들어가있습니다.




색상은 간지나는 블랙~~

피부자극 테스트,유해물질차단테스트 완료한~~

3단 폴더형 입체설계로 착용감 극대화 했다네요


PM2.5 미세먼지,감연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

의약외품 식약처 허가받은~!!!


착용방법입니다.

그림으로도 자세히 그려져있습니다.


그럼 디비스 KF94 3단 대형 미세먼지마스크을 꺼내볼까낭~~~

5개씩 들어있는 포장이 총 10개이구요

총 50개가 들어있네요


입구는 지퍼락으로 밀봉이 가능합니다~~


디비스 KF94 3단 대형 미세먼지마스크을 꺼내보았습니다.

요즘 마스크도 화이트는 식상~!!!

연예인도 사용하는 깔끔한 블랙이라서 굿~~~

디비스 KF94 3단 대형 미세먼지마스크의 앞뒷면입니다.


머리끈 고리를 한쪽 끈에 걸어주세요


디비스 KF94 3단 대형 미세먼지마스크의 안쪽은 화이트이네요~~

겉과 속이 다른 너~~~ ㅋㅋㅋ


마스크를 펼쳐보면 요렇게~~


측면모습입니다.


그럼 착용해봐야겠죠잉~~~

머리끈고리를 사용해서 착용한 정면모습입니다.


요건 측면의 모습~~

머리끈 고리고 마스크가 밀착되어

미세먼지및 전염성 질병등이 파고들 틈이 없다는~~!!!




디비스 KF94 3단 대형 미세먼지마스크 후기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쁜 블랙색상~~~

KF94라서 미세먼지는 94%이상 차단해주고

전염성질병또한 차단해주는 >ㅆ<

오래 착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별로 없어서 좋더라구요

 

다만 아쉬운건 마스크가 좀 더 크면하는 ㅎㅎ;;;

마스크를 착요하고 입술이 마스크에 닿더라구요

만약 화장하시는 여성분들이라면 좀 아쉬울듯한??!!

내 얼굴이 큰건 아니겠지??!! ㅋㅋㅋ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