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막힘뚫는법,삼백초추출물이 함유된 닥터파이토 파이토블락

2019. 11. 16. 17:4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삼백초추출물이 함유된 닥터파이토 파이토블락입니다.

 

제 어머니와 저 만성비염이라 ㅠㅠ

맨날 코맹맹이...

환절기되면 코는 맨날 헐어있고 ㅎㅎ;;;

 

호흡기건강특허물질인

삼백초추출물 LHF618이 함유된

닥터파이토 파이토블락입니다.

 

그럼 어떨지 살펴볼까낭~~

닥터파이토 파이토블락 패키지박스입니다.


호흡기건강특허물질인 삼백초추출물 LHF618함유~!!!


 

원재료명및 함량입니다

국산 배농축액,삼백초추출액LHF618,더덕,맥문동,

창이자,모과,대추,감초,작두콩,곰보배추,박하,생강,도라지,

오미자,영지,유근피,복함황금추출물,프로폴리스추출물분말,

클로렐라분말이 들어가있습니다.

호흡기건강에 좋은건 깡그리 넣은거같네요 ㅋㅋㅋ

섭취방법은 1일 1회 1병드시면 되용~~


영양정보입니다.


닥터파이토 파이토블락을 열어보았습니다.

먹기좋게 한병씩 포장이 되어있네요


닥터파이토 파이토블락을 꺼내보면 뿅~~

자그만한 사이즈라 포켓이나 안주머니에 쏘옥~~




그럼 내용물이 어떤지 살펴볼까낭~~

조그만한 샷잔하나 갖고와보았어요~~

 

쪼르르 부워보았습니다.

갈색빛의 액체가 쪼르륵~~~





따뜻한 물에도 한번 타마셔보았어요~~

 

닥터파이토 파이토블락 후기

 

요즘 특히 환절기이고 미세먼지에

호흡기건강 챙기는 분들 많으시죠~!!

호흡기건강 특허물질인 삼백초추출물 LHF618이 들어가있는~!!

 

호흡기에 좋은 국산 배농축액,더덕,맥문동,창이자,모과,

대추,감초,작두콩,곰보배추,박하,생강,도라지,

오미자,영지,유근피,복함황금추출물,프로폴리스추출물분말,

클로렐라분말이 들어가있다는~!!!

와이즈에서 펀딩예정이라 더욱 기대기대되는 >ㅆ<

 

매일매일 하루 한병씩 먹다보니 호흡하기가 좀 편한듯해요~~

계속 꾸준히 먹으면 더욱 좋아지겠죠잉!!!

 

개인적으로 물에 타먹는것보다

그냥먹는게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꼭 드시기전에 흔들어드세요!!!

침전물이 있어서 그것까지 다 먹어야합니다용~~

 

매일매일 하루 한병으로

코막힘없는 세상을 만끽하자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