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칼로리부스터 스키니랩 올인원 부스티

2019. 11. 14. 23:1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스키니랩 올인원 부스티입니다.

완벽한 몸매와 미모로 사랑받고 있는

대세배우 이다희가 선택한

다이어트 전문브랜드 스키니랩~!!

 

파워, 흡수력, 지속력, 수분 UP!
이 모든 것을 한 잔으로 해결할 수 있는

확실하고 강력한 이너뷰티 부스터, 스키니랩 올인원 부스티!

그럼 과연 어떨지 살펴볼까낭~~~

 

제품 스키니랩 올인원 부스티 패키지박스입니다.


성분함량입니다.

녹차카테킨, 와일드망고, 레몬밤,

풋사과, 히비스커스, 보이차 등
식물성 원료들을 그대로 담아낸

스키니랩 올인원 부스티~!!!

부형제,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무첨가라는~!!!

 

드시는 방법은 3스푼을

200ml~400ml 물에 타서 드시면되요


열면 뿅~~

스푼이 보이네요


스키니랩 올인원 부스티을 꺼내보았습니다.


뚜껑을 열면 뿅~~

밀봉되어있는~~


밀봉씰을 벗겨보았습니다.

근데 밀봉씰이 너무 빡빡해서

뜯기 힘들었다는 ㅠㅠ

네일 하신분 조심~!!!


안에 방습제가 들어있네요

핑크색 가루가 보이네요 >ㅆ<


한스푼을 떠보았어요~~


그럼 한번 마셔봐야겠죠잉~~

컵에 3스푼을 넣어주시구요


200~400ml 물을 넣어서 타드시면되요

찬물에도 잘 녹더라구요

홍차느낌의 붉은빛이 나는 수색이 나오네요~~


스키니랩 올인원 부스티 후기

 

완벽한 몸매와 미모로 사랑받고 있는

대세배우 이다희가 선택한

다이어트 전문브랜드 스키니랩!

 

파워, 흡수력, 지속력, 수분 UP!!!!!
이 모든 것을 한 잔으로 해결할 수 있는

확실하고 강력한 이너뷰티 부스터라는~!!

녹차카테킨, 와일드망고, 레몬밤, 풋사과,

히비스커스, 보이차 등이 들어가있구요

부형제,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무첨가!!!

 

비타민미네랄, 프락토올리고당, 콜라겐,

치커리식이섬유, L-아르기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아미노산 등 조화로운 배합으로

부족한 영양분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맛은 살짝 새콤한 쌉쌀한 히비스커스티맛이랄까요~~

개인적으로 아이스로 마시면 맛있더라구요.

다이어트도 건강하고 맛있게 하자구요~!!!

 

스키니랩 공식몰에선 매달 경품이벤트,

타임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구요
신규가입 시 최대 15만원 할인쿠폰, 첫구매 사은품 증정,

1만원 이상 무료배송 등 각종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득템찬스~~!!!

www.skinnylab.co.kr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