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을 자극하는 RGB LED무드등 브리츠 BZ-Q30 블루투스 스피커

2019. 5. 7. 12:31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브리츠 BZ-Q30입니다.

 

가격대는 7~8만원대이구요

이벤트 경품으로 받았어요 ㅋㅋㅋ

제이씨현의 모니터 리뷰 2등에 당첨~!!

1등 아이패드를 노렸건만 ㅋㅋㅋㅋㅋ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사양입니다.




브리츠 BZ-Q30을 꺼내보았습니다.

5핀usb케이블,aux케이블,설명서,브리츠 BZ-Q30가 들어있습니다.


바닥에 버튼이 있어요

왼쪽이 램프패턴버튼이구요

오른쪽이 전원버튼및 모드변경버튼입니다.


볼륨은 상단의 다이얼을 돌리면 조절가능합니다.

클릭시 정지및 재생,통화입니다.

볼륨크기는 LED불빛으로 알수있습니다.

LED불빛이 적어지면 볼륨이 작아집니다.


LED패턴모습입니다.

아래에서 위로 RGB웨이브패턴입니다.


요건 측면으로 웨이브되는 LED패턴


웨이브로 단색RGB LED 패턴입니다


마지막패턴입니다.

사운드의 강약에 따라

LED가 올라갔다 내려갔다하면서 색상이 바뀝니다.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브리츠 BZ-Q30 후기

 

사운드는 빵빵하구요

저음이 강해서 볼륨최대로 저음강한 음악들으면

밑에 미끄럼방지 스티커 안떼서 그런가 ㅎㅎ

스피커가 움직이기도합니다 ㅋㅋ

무드등으로 사용가능하구요

이쁜RGB LED감성을 자극하는 스피커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여러가지 갖고있지만

디자인도 이쁘고 RGB LED색상도 좋아서 굿~~

사운드도 나름 괜찮아서 좋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