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이 가득~!! 삼립호빵 고구마호빵

2018. 11. 1. 23:52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삼립호빵 고구마호빵입니다.

요즘 점점 추워지는데

겨울하면 따끈한 호빵이 떠오르는 계절이당~~

호빵은 역시 추운겨울 호호 불면서 먹어야죠잉 >ㅆ<

나온지 얼마 안된 신제품입니다~!!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삼립호빵 맛있게 먹는법이네요

찜솥,보온밥솥,전자렌지 3가지입니다.

찜솥이나 보온밥솥로 데우면

촉촉한 호빵을 즐길수 있는~~

전자렌지는 간편하게 먹는게 좋죠~~

 

재료명및 영양성분입니다.

 

삼립호빵 고구마호빵을 꺼내보았습니다.

3개가 들어있네요~~

어른 주먹보다 살짝 큰 크기입니다.

 

그럼 전자렌지에 30초간 데워볼까낭~~

 

반질반질 윤기가 군침이 도네요 >ㅆ<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노란색의 고구마앙금이 잔뜩~!!!

속이 알차서 좋으다~~~



 

어때요??!!

한입 베어물고 싶죠잉??!!!


 

삼립호빵 고구마호빵 후기


고구마호빵이라서 안에

달콤하고 구수한 고구마앙금이 잔뜩 들어가있습니다.

단맛이 좀 있는편이구요

호빵피는 쫄깃한 식감을 갖고있어요~~

만약 밥솥이나 찜솥에 데운다면

촉촉하고 부드러운맛을 낼듯합니다.

좀 단맛이 있는편이라

우유나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릴듯합니다 ^^


점점 추운 겨울이 되어가는데

간식으로 호빵 오뗘요??!!

한입해요~!!! ㅋㅋㅋㅋ

근데 가격은 점점 비싸져가....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