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크림이 잔뜩~!!! 삼립호빵 골든에그호빵

2018. 11. 1. 23:3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삼립호빵 골든에그호빵입니다.

요즘 점점 추워지는데

겨울하면 따끈한 호빵이 떠오르는 계절이기도하죠~~


삼립호빵 골든에그호빵은

따끈따근 나온지 얼마 안된 신제품입니다~!!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호빵사진이라기 보다 삶은 달걀같은 비쥬얼이네요 ㅎㅎ

 

뒷면입니다.

 

골든에그호빵은 이럴때 먹어야한다는 ㅎㅎ

아침에 출근할

공부하다 출출할 때

달콤함이 필요할 때~~~ ㅋㅋㅋㅋ

 

삼립호빵 맛있게 먹는법이네요

찜솥,보온밥솥,전자렌지 3가지입니다.

찜솥이나 보온밥솥로 데우면 촉촉한 호빵을 즐길수 있는~~

전자렌지는 간편하게 먹는게 좋죠~~


 

재료명및 영양정보입니다.

 

삼립호빵 골든에그호빵을 꺼내보았어요~~

4개가 들어가있습니다.

 

그럼 이제 전자렌지로 데워볼까낭~~

1개는 30초 >ㅆ<

 

잘 데워진 호빵~~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ㅆ<

반으로 가르니깐 노란 속이 저를 반겨주네요~~



 

맛있어보이죠잉 ㅎㅎ

 

삼립호빵 골든에그호빵 후기


맛은 호빵피는 살짝 쫄깃하구요

속은 고소하며 달콤한 진한 커스터드맛입니다.

안에 커스터드가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근데 먹다보면 살짝 목이 막히는 ㅎㅎ

우유랑 같이 먹으면 꿀맛일듯하네요^^


이제 추운겨울 색다른 골든에그호빵 어떠신가요??!!

 

근데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던 간식이 너무 비싸졌어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