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게이밍 헤드셋 7.1 채널 STORMX H3

2018. 9. 30. 17:23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제닉스 게이밍 헤드셋 7.1 채널 STORMX H3입니다.


게이밍제품들로 유명한 제닉스~!!!!!!

제닉스 제품은 처음인데 두근두근~!!!!!

평소에 써보고 싶었지만.... 지갑이 ㅠㅠ

이제야 써보네요 ㅎㅎ


제닉스 게이밍 헤드셋 7.1 채널 STORMX H3의 패키지박스모습입니다.

가상7.1채널과 진동모드를 지원한다고 강조하고있네요~!!

 

패키지 박스 뒷면입니다.

사진으로 알기쉽게 스펙과 사용설명이 되어있습니다.

 

그럼 개봉을 해볼까낭??!!

개봉을 하면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어요 >ㅆ<

 

포장지를 제거하면 뿅~~~

제닉스 게이밍 헤드셋 7.1 채널 STORMX H3가 저를 반겨주네요 >ㅆ<

 

제닉스 게이밍 헤드셋 7.1 채널 STORMX H3의 정면모습입니다.

헤드링부분에는 기스방지로

비닐포장이 되어있는 세세함~!!! 



 

측면의 이어헤드모습입니다.

STORMX라고 간지나게 적혀있네요.

 

케이블의 모습입니다.

패브릭케이블을 사용해서 내구성이 굿~!!!

 

노이즈필터로 사운드를 깨끗하게~~

 

USB단자입니다.

금도금이 되어있어서 오우야~~~

고가의 제품에 금도금이 안되어있는제품이 많은데

제닉스는 역시~!!!

 

제닉스 게이밍 헤드셋 7.1 채널 STORMX H3는

왼쪽 이어헤드 뒷부분에

볼륨조절다이얼과 진동전원버튼이 있습니다.

 

헤어밴드에도 STORMX라고 적혀있네요

 

안쪽에는 강렬한 레드색상을~~

머리를 착 감싸주는 헤어밴드~~~

 

헤어밴드에 왼쪽 오른쪽 구분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사용자의 두상에 맞게 헤어밴드 길이가 조절이됩니다.


 

이어패드입니다.

두툼하고 푹신해서 귀를 착 감싸줍니다.

 

요렇게 눌리면 폭신폭신~~~


 

이어패드를 분리해보았습니다.

 

이어패드가 밀려나거나

빠지는걸 방지해주는 구조네요~~

 

헤드셋에는 50mm의 유닛드라이버가~~

 

귀와 평형을 맞춰줘서

음질을 더욱 편안하게 들을수 있습니다.

보통 헤드셋은 평평한 디자인이 대부분인데

이런 디자인은 처음~!!!

오우야~~ 사용자의 편의를 생각해주는 디자인이네요

 

이제 전용드라이버를 설치해볼까낭??!!

http://www.xenics.co.kr/shop/board/view.php?id=download&subSpeech=%C7%EC%B5%E5%BC%C2&no=539

위의 링크에 가셔서 다운로드하시면됩니다.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는 ~!!!

저는 당연히 한국어 ㅋㅋㅋ


 

전용 드라이버의 UI입니다.

EQ,음향효과,마이크,가상7.1채널의 설정을 할수있습니다.


이제 착용하고 게임을 해볼까낭 >ㅆ<

USB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LED불빛이 나옵니다.

강렬한 RED LED~!!!


 

마이크에도 빨간 LED가 >ㅆ<

 

제닉스 게이밍 헤드셋 7.1 채널 STORMX H3 후기


우선 음질은 게이밍헤드셋에 적합하게

중저음이 강하고 찰지게 들리구요

진동도 강한편입니다.


귀를 포옥 감싸주는 오버헤드라 게임에 집중하기 좋고

주위의 잡음을 막아줍니다.

이어패드가 푹신해서 장시간 착용해도 아프진 않더라구요 >ㅆ<

케이블에 리모컨이 없다보니 

리모컨 무게감을 안 느껴서 편합니다~!!!



다만 아쉬운점을 꼽자면

마이크의 ON/OFF 버튼이 없어서 불편합니다.


진동전원버튼을 클릭시 진동으로 켜졌다는걸 알려줍니다만

전원버튼 딸깍소리가 나서

진동이 켜졌는지 꺼졌는지 헷갈려요...



이 사용기는 제닉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제 생각을 듬뿍담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