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STORMX B1 마우스번지로 마우스선정리하자~!!

2018. 10. 11. 15:56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제닉스 STORMX B1 마우스번지입니다.


마우스번지는 처음 써보는데 두근두근~!!!


제닉스 STORMX B1 마우스번지의 패키지모습입니다.

투명해서 안에 마우스번지가 보이네요

전갈모습이 간지나는~!!! 


 

제닉스 STORMX B1 마우스번지를 꺼내보았습니다.

설명서와 마우스번지가 들어있습니다.

 

사용자 메뉴얼입니다.

 

이제 제닉스 STORMX B1 마우스번지를 살펴볼까용??!!!

전갈모습이 간지있는 TORMX B1 마우스번지~!!!

 

꼬리를 밀면 요렇게 분리가 됩니다.

 

꼬리를 분리시켜보았습니다.

 

꼬리가 떨어진 전갈 ㅋㅋㅋㅋ

 

바닥에는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부착젤패드가 붙어있습니다.

필름을 제거한뒤 사용하시면됩니다.

 

제닉스 STORMX B1 마우스번지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꼬리에 마우스선을 끼워서 사용하시면되용~~


제닉스 STORMX B1 마우스번지 후기


게임을 할때나 마우스를 사용할때

케이블때문에 거치적거리는게 많은데

마우스번지는 케이블때문에

마우스 움직임이 방해되는것을 방지해주고요

마우스 컨트롤을 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배그할때 컨트롤 방해안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바닥의 접착패드는 씻어만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

붙으면 잘 안떨어져서 접착력도 좋아용~!!!!!!!

 

제닉스 STORMX B1 마우스번지의 꼬리가 실리콘이라

마우스 움직임에 따라 유동적으로 움직여줘서 좋아요~!!


너저분한 마우스의 선을

깔끔하고 간지있게 정리할수 있어서 굿~~~~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