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오신날 바쁘게 쏘다녔네요 ㅎㅎ

2017. 5. 8. 15:18카오스Life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부처님오신날에 절을 2군데 다녀왔습니다~!!

이날 하늘이 맑아서 이쁘던 ㅎㅎ


집 근처의 절~!!

푸른 하늘과 연등,기와지붕이 이쁘네요^^

원래 처음 간 절에서 밥을 먹을려고 했는데

줄이..... 장난아녔음 ㅠㅠ

그래서 파전하나 사먹고

다른 절로~!!


 

제가 간 두번째 절입니다.

여기 예전에 유치원에서 봉사활동도 했었는데 ㅎㅎ

 

 

요기서 먹은 비빔밥입니다~!!

밥 푸는 어머님께 조금만 달라고했는데

젊은 사람이 많이 먹어야지 하면서 많이주심...

파전까지 하나 먹었는데

배부르겠당~!!


 

고추장을 넣어서 쓱쓱 비비면 끝~!!

여긴 나물과 고추장이 맛있어서 꿀맛~!!!

양이 많았는데 바닥까지 쓱쓱 긁어먹은....

 

두번째 절에 갔다가

이젠 송정해수욕장~!!!

원래 해동용궁사에 갈려고 했는데

중도 포기~!!

용궁사 가는길이 꽉막혀있어서 장난아녔음~!!


그래서 송정해수욕장에서 있다 가기로 ㅎㅎ

연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다잉~!!!

해운대는 더 사람 많던데...

이 날 더워서 그런지 해수욕하는 사람들이 잔뜩~!!!

 

날이 덥고 앉을곳을 찾다 스타벅스로~!!!

스타벅스 2층에도 사람들이 잔뜩~!!

제가 주문한 딸기요거트프라푸치노입니다.

자바칩과 캬라멜드리즐 추가~!! ㅋㅋ

딸기시럽 3번 더 추가를 ㅎㅎ

달콤해서 당떨어질때 오우~!!



 

부처님오신날도 요렇게 마무리~!!

매년 가는거지만

올해는 2군데만....

힘들었엉 ㅠㅠ

갔다오니 뻗었음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