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에 지친 몸뚱아리에 단비를~!! 부산역마사지 자매중국전통마사지에 다녀오다

2017. 6. 28. 14:34카오스Life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새 몸이 안좋아서 OTL.....

장염 심하게 걸려서

면역력이 떨어졌는지

대상포진까지 옴......

아파 뒤지는줄 ㅠㅠ


대상포진이 어느 정도 낫고

몸에 근육통이 있고해서리

마사지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부산역 부근 차이나타운에 있습니다.

전화번호- 070-7365-6549


드디어 도착한 자매중국전통마사지~~

간판과 매장겉모습부터 중국전통느낌이 물씬~!!!


 

의자입니다.

발마사지나 대기하는 의자인듯싶네요^^

푹신푹신해서 편하더라구요.

 

마사지 받는 침대들입니다.

얼굴구멍이 뚤려져있고

깔끔한 실내였습니다 ^^

조명이 다양한색이라 멋져 ㅋㅋㅋ

 

가격표입니다.

현금가이구요

카드결제시 10프로 추가됩니다.

저는 어깨,허리마사지를 선택~!!

 

요긴 신발장입니다.

자외선신발장이라 살균을 해주더라구요.

슬리퍼도 항상 살균중이라 위생은 굿뜨!!!

양말도 받아서 넣어주셔서 살균~!!

 

얼굴쿠션과 티셔츠 ㅋㅋ

빨간 티셔츠가 중국느낌이~!!

음 왠지 2002년 붉은악마가 생각나는건

나이든건가요 ㅋㅋㅋ

 

옷걸이 있어서 옷을 걸어넣고

티셔츠로 갈아입었습니다. 

 

마사지 영상입니다.

1시간가량 받은듯한데

영상찍힌건 20분가량 ㅎㅎ

2배속으로 >ㅆ<

마사지 받으면서 정말 좋아서 녹는줄


노곤노곤 마사지 끝나고

녹차나 커피를 주시던~!!

저는 녹차를 선택 >ㅆ<


 

마사지 받고 따뜻한 녹차까지 마시니

피곤이 날아가고 노곤노곤 녹을꺼같아~!!

 

 

부산역 마사지 자매중국전통마사지 후기

마사지관리사분과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구요

매장도 깔끔하고 위생적이라 오우 굿뜨~!!

마사지가 너무 시원해서 더욱더 좋았습니다.

마사지를 받을때마다 근육이 녹는듯한 느낌이

너무 좋아.....

왠지 변태스럽나??!!! ㅋㅋㅋㅋ

아이 부끄부끄 >ㅆ<


요즘 너무 피로하지 않으신가요??!!

피로에 지친 몸뚱아리에 마사지라는

단비를 내려주시는건 어떤가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