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물 같은 미이라와 톰크루즈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2017. 6. 14. 14:11카오스Life/영화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미이라 개봉했죠잉~!!

개봉날에 보러갈까 했지만

다음날에 다녀옴... ㅋㅋㅋㅋ


톰크루즈 주연의 미이라~!!!

후반부로 갈수록 미이라가 좀비물로 변합니다...

뱀파이어의 해골과 사탄의 존재가 나오는!!!

후속작이 나올꺼라는 암시하는 듯한 영상이~!!


톰크루즈의 코믹한 연기도 나오기도 하지만

후반부로 가면 조금 힘이 딸립니다.

무서워하시는 분들도 있었다지만

저는 그렇게 무섭진 ㅎㅎ

러셀크로우의 연기도 좋았음 >ㅆ<


갠적으로 2탄이 나오면

어떠한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쿠키 영상이 있나 끝까지 봤지만 없음 ㅋㅋ

끝나면 집에 가시면되겠어요 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