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떡하면서 진한 힘가네 국산 약도라지청

2022. 11. 29. 22:1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힘가네 국산 약도라지청입니다

요즘같이 쌀쌀해지고

추운 계절~!!

호흡기관지 건강이 안좋아지는~!

목이 칼칼해서 도라지차는 필수인데요

 

힘가네 국산 약도라지청은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힘가네 도라지청를 개봉해보면

품질포증서가 들어있습니다

힘가네 최고급 도라지청은

국산 전통 원료를 듬뿍 넣어 진하고

설탕,올리고당을 일절 넣지 않았다네요

국산 쌀로 만든 쌀조청이 들어가는~!!

320x100

투명한 유리용기라

안에 진한 도라지청이 보이네요

 

국산 최고급 숙지황,도라지,

황기,배를 배합하여 담았다네요

 

힘가네 도라지청의 원재료명및 함량입니다

쌀조청 84.7%,국내산 도라지 10%,

국내산 배, 국내산 숙지황, 국내산 황기가 들어갑니다

 

뚜껑을 열고 밀봉씰을 제거~~

진하고 걸쭉해 보이는

힘가네 도라지청~!!!

 

티스푼으로 한스푼 떠봤는데요

이때까지 먹어봤던 도라지청과 정말 다른~!!

꾸떡하면서 진함이 다르더라구요

 

그럼 따뜻하게 티로 마셔봐야겠죠잉~!!

뜨꺼운 물을 준비하고

힘가네 도라지청를 적당량 넣어주세요

향긋한 도라지차가 완성~!!

 

선물하기 좋게 쇼핑백도~!!

 

힘가네 도라지청 후기

 

맛은 제가 이때까지

먹어봤던 도라지청과 달리

꾸떡하면서 진하구요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도라지의 쓴맛이 강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던

힘가네 도라지청~!!

 

국내산 숙지황,황기에 쌀 조청으로

건강하게 만들어진

힘가네 도라지청~!!

 

올 겨울은 힘가네 도라지청으로

따뜻하게 보내야겠어요 >ㅆ<

 

https://smartstore.naver.com/honey-spoon/products/7612468361

 

힘가네 국산 약도라지청 도라지청 650g : 옹골찬농부

[옹골찬농부] 정직함. 탁월함. 올바름을 담은 식품 브랜드 힘가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