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플라스틱이 없는 깔끔한 해피락솔트 시베리아 청정 미네랄 건강 돌소금

2022. 11. 29. 21:5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해피락솔트 시베리아 청정 미네랄 건강 돌소금입니다.

 

요즘 소금이 많이 귀해지고

비싸졌는데요

그 이유 중 하나가

해양 오염으로 인한

미세플라스틱,환경호르몬,환경오염등의

걱정때문에 바다소금이 사용해지기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핫한 암염~!!

예전부터 암염을 자주 이용했었는데요

 

해피락솔트 시베리아 청정 미네랄 건강 돌소금는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스크래퍼가 선물로 왔네요

 

해피락솔트 청정 미네랄 건강 돌소금은

5억년 동안 시베리아 깊은 지하에

청정하게 매장되어 있던 암염이구요

미네랄이 풍부하며 미세플라스틱이나

중금속의 오염이 없는 천연 소금입니다.

 

소금이 건강에 미치는 영양입니다.

어느정도 염도를 유지해야지

신진대사가 원활해지고 건강한~!!

더운 여름철에 포도당이나 염분물을 섭취하는 이유~!

320x100

해피락솔트 청정 미네랄 건강 돌소금의

원산지는 러시아 바이칼호수 유역 국영트래츠사

 

뚜껑을 열고 밀봉씰을 제거~~

큰 구멍, 작은 구멍 열어서

사용가능하니 편하네요

염분이 많은 소금통 뚜껑을

철제가 아닌 플라스틱이라서 좋은~!

철제를 사용하다보면 녹이 쓸고

소금에 뭍어나올수도 있거든요

 

해피락솔트 청정 미네랄 건강 돌소금의 제형입니다.

투명하면서 하얀 암염결정이 이뿌네요

회색빛의 암염도 있는데요

미네랄이라서 섭취해도 무관한~!!

 

그럼 사용해 봐야겠죠잉~!!

보리 먹인 캐나다 항정살을 구워보자~~

항정살에 해피락솔트 청정 미네랄 건강 돌소금를

적당량 톡톡~~

 

노릇노릇 잘 구워져서 맛있겠어요 >ㅆ<

 

잘 구워진 항정살~!!

해피락솔트 청정 미네랄 건강 돌소금으로

감칠맛이 돌면서

전기구이처럼 고기 감칠맛이 좋아지고

잡맛이나 쓴맛없이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해피락솔트 청정 미네랄 건강 돌소금 후기

 

가성비 좋으면서 

중금속 오염,미세플라스틱 걱정없이

깨끗하고 안전한 소금과 미네랄을

섭취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국 간할때,고기 구울 때 톡톡~~

특히 고기에 찍어 먹거나

뿌려서 구웠더니 고기가 감칠맛 폭팔~!!

전기구이맛이 나서 깜놀했어요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skincoop/products/8481953067

 

효능과 가격을 모두 해결한 가성비 최고의 청정미네랄 돌소금 (암염) : 스킨쿱몰

죽염 돌소금 암염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