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으로 녹다운~!!! 오예스 노아카라멜

2018. 4. 7. 08:2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해태 오예스 노아카라멜입니다~!!!

어릴때 많이 먹었던 오예스의

새로운 맛입니다 >ㅆ<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궁금~!!!


제품 패키지 모습입니다.

노아카라멜이 들어가서그런지

카라멜 사진이 들어가있네요.


 

성분및 원재료,영양표시입니다.

 

오예스를 꺼내보았어요~!!

 

오예스 노아카라멜을 접시에 하나 투척~!!

역시 초콜릿은 진리~!!

개별포장에서 개봉하니깐

단내가 확 나는

오예스 노아카라멜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먹음직 스러운 크림과 브라운색의 빵~!!

 

오예스 노아카라멜 후기~!!


예전부터 좋아하던 과자였던 오예스~!!!

오예스 노아카라멜이라는 새로운맛이

어떨지 두근두근했는데요

개봉하자마자 단내가 듬뿍!!!!!!!!!!


한입 베어물면 꽤 달아요 ㅎㅎ

당이 떨어지면 하나만으로 당충전가능!!!


개인적으로 블랙 아메리카노와

같이 마시면 좋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