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매콤너구보나라 솔직한 리뷰~!!

2018. 3. 21. 16:4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농심에서 나온 매콤너구리보나라 ~~


너구리볶음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제품패키지모습입니다.

너구리가 살이 많이 쪘어....

 

뚜껑을 오픈~~

분말스프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안에 튀김고명과 너구리얼굴어묵,다시마가 보이네요

 

표시선까지 끓는물을 부워주세요~!!


 

뚜껑을 닫아주세요 >ㅆ<

용기뚜껑에 젓가락을 꽂는곳도 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솔직히 위에 다 안닫힘...

뭔가 얹어서 닫아야함....


 

4분뒤에 뚜껑에 구멍을 뚫어서

면수를 부워주세요~!!!

물을 살짝 남기셔야 합니다~!!

 

근데 솔직히 남아있는 물 조절이 힘들다면

끓는물을 살짝 추가해주는방법도~~

 

분말스프를 뿌려뿌려~!!

 

열심히 비벼주세요~!!

왼손으로 비비공~~

오른손으로 비비공~~

팔도 비밈....??!!! 응??!!!

농심꺼인데 ㅋㅋㅋㅋㅋ

 


 

짜잔~~ 드디어 완성된

매콤너구보나라~~

 

농심 매콤너구보나라 후기~~

개인적으로 매콤한 너구리볶음면느낌이 많이 들구요

까르보나라 느낌은 솔까놓가 안남....

농심 개발측에서 까르보나라 안먹어본거같음...

까르보나라는 고소한 크림맛이 생명인데....

이건 그냥 매콤한볶음면~!!


너구리처럼 면발이 두껍지않아서

글케 맛있다곤 느껴지진 ㅎㅎ

다만 고명이 좀 있는편이라 괜춘~!!


개인적으로 불닭까르보나라가 더 맛남....

ㅋㅋㅋㅋㅋ

농심 포스팅하면서

타사이야기가 더 많이 나오는 포스팅~!!!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