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옷정리를 위한 리벤스 투명창 옷커버 강아지

2022. 10. 17. 23:30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해서 사용해본 제품은

리벤스 투명창 옷커버 강아지입니다.

40p에 현재 1만원대 초반이구요

제가 구매했을때는 1만2천원정도에 ㅠㅠ

 

종류는 양복형 사이즈는 

가로60cm 세로 90cm

코트형 사이즈는

가로60cm 세로 130cm입니다.

저는 두종류 모두 구매했어요

코트같이 긴 옷을 위한것과

점퍼,양복,셔츠를 자주 입다보니

짧은것,긴것 둘 다 필요하더라구요

 

 

도착한 리벤스 투명창 옷커버 강아지입니다..

 

 

 

블루색상에 귀여운 강아지모습과 

강아지발자국이 프린팅되어있습니다

320x100

 

 

그럼 옷을 씌워봐야겠죠잉~!!

양복 윗옷에 사용을~!!

리벤스 투명창 옷커버를 씌워보았습니다.

오른쪽에 투명창이 있어서

어떤옷인지 확인하기 편한~!

 

리벤스 투명창 옷커버

뒷면입니다.

뒷면은 흰색으로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그럼 코트형을 사용해볼까낭~~

제가 얼마전에 구입한

패딩코트에 씌워보았습니다

롱코트도 무난하게 씌울수있게 

길이감이 길어서 좋으네요

 

리벤스 투명창 옷커버 강아지 후기

 

옷커버를 씌우는 이유 중 하나가

옷에 쌓이는 먼지로 오염되는것을 막아주면서

비닐옷커버의 경우 공기 순환이 안되면

곰팡이가 필수있어서 갠적으로 

부직포제품을 추천하는데요

 

다만 부직포제품의 경우 너무 얇으면

옷을 씌우다가 찢어먹기가 쉽고

안에 어떤옷인지 확인하기가 힘들다는~!!

 

리벤스 투명창 옷커버 강아지는

오른쪽에 투명창이 있어서

어떤 옷인지 확인하기가 수월하고

부직포재질이라 통풍이 잘되는~!!

두께감은 살짝 얇은편이긴한데

가성비적으로는 괜춘하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