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차량용방향제 헤카테 머슬매니아 킹콩 써봤어요

2022. 9. 25. 14:44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명품차량용방향제인

헤카테 머슬매니아 킹콩입니다.

 

차량 방향제가 다 되어서

바꾸게되었는는데요

과연 어떤지 궁금하당~!!

제품 패키지입니다.

선물하기 좋게 쇼핑백도

같이 와서 좋으다요~~

 

향은 블랙체리,화이트머스크,그레이프 프루트,오크 앤 넛

4가지가 있던데요 저는 블랙체리를 선택~!!

제일 무난하면서 상큼 달콤한 향이 좋은~!!

 

명품차량용방향제

헤카테 머슬매니아 킹콩을 개봉~!!

고급스럽게 이쁘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클립 2개,향기캡슐 2개,귀여운 머슬매니아 킹콩이

들어가 있습니다.

320x100

 

명품차량용방향제 헤카테 머슬매니아 킹콩

사용법입니다.

향기캡슐 포장을 벗긴후

킹콩 뒤에 끼워넣으면 되는~!!

 

헤카테 머슬매니아 킹콩의 모습입니다.

목걸이는 탈부착 되니깐

취향에 따라 탈부착을~~

 

클립은 긴거,짧은거 방향에 맞춰서 끼워주시면됩니다.

 

그럼 써볼까낭~~

향기 캡슐 손잡이를

꺽은 다음 당겨서 벗겨내면 끝~~

투명해서 안에 남은 양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법은 요렇게 끼워넣으면 된다는~!!

 

명품차량용방향제 헤카테 머슬매니아 킹콩을

차량에 설치해 보자~~

사용전의 차량 송풍구입니다.

먼지가 많이 쌓였네.... ㅎㅎ;;;

 

목걸이를 빼 보았습니다.

목걸이를 빼니깐 왠지 허전한 느낌 ㅋㅋ

 

요건 보조석 송풍기에 한번 끼워보았어요~~

어디에 놔도 이쁜~!!

 

명품차량용방향제 헤카테 머슬매니아 킹콩 후기

 

방향제 요즘 다양하고 독특한게 많이 나오는데요

하지만 디자인이 눈길이 가면서

향도 고급스럽고 좋은것을 찾기가 힘들다는~!!

 

유니크한 머슬매니아 킹콩 디자인과

고급스러우면서 싼티 안나는

달콤상큼한 블랙체리 향이

차량 분위기를 업 시켜주는~!!

 

 

https://smartstore.naver.com/hecate/products/5803508228

 

프리미엄 머슬매니아 킹콩 차량용 방향제 고릴라 방향제 : 헤카테

[헤카테] 유니크한 디자인의 차량용 방향제,인테리어용 디퓨저!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