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 많은 던킨도너츠 이상해씨 컨테이너 모셔가꾸 왔어요

2022. 6. 25. 23:29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해온 제품은

던킨도너츠 이상해씨 컨테이너입니다.

12000원이상 음료포함 구매시

이상해씨 컨테이너가 9900원에 구매가능~!

약 21900원이상에 구매가 가능한 ㅎㅎ;;;

 

저는 예약구매에 이것저것 할인해서

16500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푸린 컨테이너 디피된 모습입니다.

매장에서 컨테이너 받으시면

꼭 열어서 확인하시고 귀가하시길~!!

저도 이상해씨 컨테이너

불량 2번 걸려서

3번만에 델구왔어요 ㅎㅎ;;;

처음 받은건 스크레치 왕창있어서 바꾸고

두번째는 무늬가 색칠이 안되있어서 바꾸고

세번째는 마지막이라 교환을...

요것도 스크레치가 있긴했지만

잘 눈에 안보여서 다행...?!!

 

음료는 포켓몬볼 캔에 담아서 ㅎㅎ

처음봤는데 일회용이라 아쉽던

이쁜데 ㅎㅎ;;

그래서 집에 갖곤왔는데 어따 쓰지?!!

 

이상해씨 컨테이너의 패키지입니다.

상단에는 손잡이가 있습니다.

 

이상해씨 컨테이너의

원료및 보증기간도 있네요 ㅎㅎ

 

뽁뽁이 쌓여있던것 벗겨내고

이상해씨 컨테이너를 살펴보자~~

어깨끈은 따로 빼낸 상태입니다.

정수리와 엉덩이 쪽에 고리가 있어서

어깨끈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상해씨의 등에 있는 씨앗을

돌려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어깨끈입니다.

이상해씨 얼굴과

던킨,포켓몬 영문로고가 박혀있습니다.

 

어깨끈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배는 납작한 이상해씨ㅎㅎ 

 

컨테이너는 안에 공간이 글케 크진 않습니다.

어깨끈을 말아서 넣으면 가득 차네요 ㅎㅎ

씨앗부분 속도 비어있어서 높이도 적당하니 좋은듯?!!

320x100

전에 베라에서 구매한 피카츄 컨테이너와 함께 찰칵~~

꼬북이 컨테이너는 예구 못해서 없어....

파이리는 안나오나??!! ㅎㅎ

파이리는 파리바게뜨에서 나올려나??!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