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 구매해봤어요

2022. 6. 5. 23:31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해본 제품은

베스킨라빈스에서 출시한

피카츄 컨테이너입니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쿼터이상

구매시 9900원에 구매가능~!!

저는 미리 예약해둬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

제품 패키지입니다.

커다란 피카츄그림이 귀요미네요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의

재질 및 사이즈입니다.

ABS와 나일론 끈으로 되어있습니다.

사이즈는 20 X 15 X 25cm로

크기가 좀 큰편입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면 뽁뽁이로 포장되어있는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

뽁뽁이를 벗겨보면 뿅~~

귀여운 피카츄가 모습이~~

320x100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의 측면모습입니다.

불량없이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양쪽에는 고리가 있어서

목걸이 끈을 걸수가 있습니다.

목걸이 끈은 촉감이

맨질맨질 부드러운 재질이구요

베라와 포켓몬 영문로고가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를 열어보았습니다.

뒤통수를 열면 되는데요

안에 공간이 좁아서 크진않습니다.

머리쪽만 보관공간이라고 보시면됩니다.

 

목걸이 끈을 빼고 찍어본 모습입니다.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가

귀욤귀욤한 모습이 이쁘네요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 영상입니다.

 

목걸이 끈을 수납해본 모습입니다.

안에 공간이 적은게 확실히 보이네요 ㅎㅎ;;;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 후기

 

아이스크림 쿼터 이상 구매시에만

구매할수있는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

가격도 9900원이라

저는 키프트콘이랑 할인 받아서

아이스크림과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

토탈 21000원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집에 피카츄들이 잔뜩 있긴하지만

베스킨라빈스 피카츄 컨테이너처럼

좀 큰게 없었는데

인테리어 해놓기도 이쁘고 좋으네요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