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안주로 좋은 돌비푸드 힘쎈 혼족족발 직화혼족 매운맛

2022. 5. 26. 22:1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한국인이라면 좋아하는 야식 중 하나인

족발입니다.

그중 매콤한 매운족발~!!

시원한 맥주나 소주와도 잘 어울리죠잉~!!

안주,식사용으로 딱 좋은~!!!

 

돌비푸드 힘쎈 혼족족발

직화혼족 매운맛은 어떤지 살펴볼까낭~~

새우양념믹스 한봉도 같이 오네요~~

근데 양념족발이라 찍을 필요가

그닥 없더라구요 ㅎㅎ

감칠맛을 원하면 살짝만 찍어서 먹으면 좋은~~

 

돌비푸드 힘쎈 혼족족발

직화혼족 매운맛의 원재료명및 함럄입니다.

돼지장족 국내산 100%,바베큐소스,마늘,고춧가루,생강

소주,물엿,설탕등이 들어가네요

제조일로부터 14일까지 냉장보관이네요

 

뒤집어 보면 투명해서 잘 보이는~~

한쪽은 매운양념이

한쪽에는 순살족발이 들어있습니다.

 

전자렌지에 2분정도

봉지째 데워주시면 되요~~

 

요건 양념이 살짝 덜 묻은 직화족발입니다.

큐브형태로 한입크기라서 좋은~~

320x100

양념에 푸욱 절여진

양념족발입니다.

겉에 거뭇거뭇 직화의 흔적이 살짝보이네요

매콤 쫄깃하니 맛있네요~!!

 

취향에 따라 새우젓에 찍어도~~

근데 양념족발이라 안찍어도 되더라구요

 

 

 

돌비푸드 힘쎈 혼족족발 

직화혼족 매운맛 후기

 

큐브모양의 후족이구요
양이 혼족인데도 넉넉해서 푸짐하네요


큐브족발을 구워서 불향을 내고
매운 양념으로 쌓이는 

매운맛이 장난아니던 ㅎㅎ

 

쫄깃 쫄깃한 껍데기 콜라겐과

두툼한 살밥이 씹는 식감도 풍족하고 좋았던


처음에 별로 안매워서 뭐지 했는데
먹다보니간 혀에 데미지가 쌓여서 정줄 놨었어요
매울땐 마요네즈를 찍어서 드시면
매운맛을 살짝 중화시켜주고 

고소한맛이 올라가서 맛있어요

 

http://naver.me/5zvshOB1

 

돌비푸드 힘쎈 혼족 (한방/직화) 350g 국내산100% 족발 밀키트 벌크업 술안주 간식 야식 캠핑 양념

[돌비푸드] 우리엄마 족발 맛있는데, 자랑할 데 없어 만든 회사

smartstore.naver.com

 

이 사용기는 엔서스체험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